[모든분야]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에 대한 讀書感想文(A+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03:35본문
Download : 마케팅의10가지치명적실수 서평.hwp
최근의 기업들에서 펼치고 있는 마케팅의 75%가 실패로 끝난다는 것에 대해 지적한다.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에 대해 서술한 讀書感想文 자료(data)입니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Ⅱ.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에 대한 나의 서평
Ⅰ. 들어가며
필립코틀러, 마케팅, 경영 독후감, 감상문, 자기계발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에 대해 서술한 독후감 자료입니다.
[모든분야] 마케팅의 10가지 치명적 실수 에 대한 讀書感想文(A+서평)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 분야에서 단연 각광받고 있는 석학으로 이 책을 통해 현대의 마케팅 상황을 ‘엉망’이라고 이야기한다. 최근의 시장경제의 규모와 기업 규모 모두가 수치로 나타낼 수 없을 만큼 거대해 졌기 때문에 고객과 기업들의 관계는 항상 유동적이게 되었다. 기업의 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추적이며 전략적 역할을 해야하는 마케팅이 4P(제품개발, 판매촉진, 가격설정, 유통관리)라는 마케팅의 기본 프로세스조차 제 기능을 발휘하지도 못한 채, 기껏해야 판촉활동 정도에서 끝난다는 지적인 것이다.
설명
저자는 이 책을 통해 기업이 마케팅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접할 수 밖에 없는 문제점(問題點)에 대해 가능한 리스크가 가장 적으며 최대의 효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해결책을 제안하여 구성한 마케팅 지침서이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Ⅰ. 들어가며
목차
순서
그러나 저자는 이러한 문제를 재빨리 파악하여 해결함으로써 문제가 반복되거나, 악화되는 결과를 낫지 않도록 마케팅 활동에 대해 더더욱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저자는 다년간 연구한 결과들과 실전경험을
Download : 마케팅의10가지치명적실수 서평.hwp( 47 )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 경영대학원의 마케팅 석좌 교수로 있는 필립 코틀러 교수는 마케팅 과정에서 일어나는 실패와 문제점(問題點)은 필연적으로 생길 수 있는 현상이라고 본다. 그렇기에 아무리 뛰어난 마케팅 성공을 거두었던 기업일지라도 그 계획에 빈틈이 노출될 수 있는 상황인 것이다. 또한 가장 우려할 만 한 점은 이와 같은 문제점(問題點)이 중소기업은 물론이고 대기업들에서도 비일비재하다는 사실에 개탄하고 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