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및 2005년도 5급 행정직(행동주의 및 강화, 스키너의 강화와 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07:52본문
Download : 2010년도 및 2005년도 5급 행정직(행동주의 및 강화, 스키너의 강화와 벌).hwp
없음
[문제]
학생 수가 80명인 초등학교 6학년 A학급에는 선행학습을 많이 한 학생들과 학습결손이 누적된 학생들이 혼재되어 있어서 수업분위기가 매우 산만하다. 만약 당신이 그 학급을 지도하는 교사라면 어떤 종류의 강화계획을 사용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설명(說明)하시오.
[모범답안]
교실에는 다양한 수준을 가진 학습자가 존재한다. , 2010년도 및 2005년도 5급 행정직(행동주의 및 강화, 스키너의 강화와 벌)사범교육레포트 , 스키너 행동주의 반듀라의 관찰학습 학습동기 강화계획 계속적 강화 간헐적 강화 두발규정 처벌 행동제약 기법
Download : 2010년도 및 2005년도 5급 행정직(행동주의 및 강화, 스키너의 강화와 벌).hwp( 84 )
설명
스키너,행동주의,반듀라의,관찰학습,학습동기,강화계획,계속적,강화,간헐적,강화,두발규정,처벌,행동제약,기법,사범교육,레포트
2010년도 및 2005년도 5급 행정직(행동주의 및 강화, 스키너의 강화와 벌)
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이 글은 행동주의 관점에서의 강화계획과 또한 행동주의의 대표적인 학자인 스키너의 강화와 벌에 관한 2005학년도 및 2010학년도 5급 교육행정직 공채시험 문제입니다. 능력수준이 높은 학생도 있고 낮은 학생도 있으며, 학습 동기가 높…(省略)
이 글은 행동주의 관점에서의 강화계획과 또한 행동주의의 대표적인 학자인 스키너의 강화와 벌에 관한 2005학년도 및 2010학년도 5급 교육행정직 공채시험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