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gyro4 | gyro.kr report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0:39

본문




Download :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순서

설명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리얼리티 미디어사회 리얼리티발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Download :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1 )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_SLIDE_1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의 발전과정과 앞으로의 future 展望(전망)
_SLIDE_2_
INDEX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초창기의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과 발전 과정

오늘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무한도전과 1박2일을 중심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의 발전방향

_SLIDE_3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_SLIDE_4_
REALRITY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이란
다큐멘터리나, 뉴스, 코미디, 드라마 등 전통적이며 오래된 텔레비전 장르들과 리얼리티 기본요소가 혼합된 형태
_SLIDE_5_
REALRITY

Andrejevic(2004 Mead 2005, 21)

서바이벌 게임쇼(‘서바이버’, ‘빅브라더’)
경연 쇼(‘슈퍼스타K’, ‘K팝스타
데이트 프로그램(program]) (‘장미의 전쟁’, ‘짝’)
집 개조 /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program]) (‘러브 하우스’, ‘렛미인’)
다큐 소프(‘인간극장
법정 TV(‘TV 생활법정’)

토크 쇼(‘고쇼’, ‘주병진 토크쇼’, ‘안녕하세요)
게임 쇼(‘1억 퀴즈쇼’)
기상천외한 순간비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비디오(‘세상에 이런일이’)

_SLIDE_6_

리얼리티 프로그램(program]) 발전 과정

_SLIDE_7_
REALRITY
`이산가족을 찾습니다`
_SLIDE_8_
REALRITY
1990년대 `경찰청 사람들`, `긴급 구조 119`, `TV는 사랑을싣고`, 그리고 `체험 삶의 현장`, `도전 지구탐험대` 등은 다큐멘터리 기법과 사건 재연극을 활용한 리얼리티 쇼들
_SLIDE_9_
REALRITY
교양적 색채가 강했던 이들 프로그램(program]) 들과 달리, 예능과 오락성이 강조된 ‘리얼리티 쇼’로는 1992년 MBC TV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한 코너였던 ‘몰래카메라’
_SLIDE_10_
REALRITY
2000년대 국내 예능 프로그램(program]) 에서 리얼리티 쇼의 형식은 본격적으로 활용

1999년 SBS TV `임백천의 원더풀 투나잇`의 한 코너였던 ‘김종석 대학간다’

2000년…(To be continued )



리얼리티,미디어사회,리얼리티발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