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 미디어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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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 미디어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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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광고 미디어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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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미디어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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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 4대매체는 광고를 통해 오래전부터 주목받기 처음 하였다.
정작 소비자가 관심이 없다면
전혀 효능가 없어지게 됨
출처: http://blog.naver.com/artofchoRedirect=Log&logNo=2xxxxxxxxxxx
너무나도 많은 채널과 광고,미디어의 다양화와 소비자들의 change(변화)된 인식 때문에
소비자들은 광고를 기피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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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도 事例(사례)-여성
관심광고가 아니면
대충대충 시청하거나
채널을 전환하는 경우도 생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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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V(ShareOfVoice)-광고점유율
빈도증가 뿐만 아닌 경쟁사보다 시advantage유율을 확대한다는 목적을 통해,
광고 시청자의 브랜드 선호도는 광고의 회상도가 높을수록 높게 나타나고
광고의 회상도는 단순히 인지뿐만 아니라 광고의 선호도가 높을수록 높게 나타난다
그러므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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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광고 미디어의 종류
순서
다.”
출처 http://www.especialgroup.com/category/Service/Offline%20Mediapag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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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TV 광고
1956년 최초의 TV 광고 이후 가장 오랫동안 대량생산 대량소비의 시대를 이끌어낸 최고의 매력적인 marketing 수단
TV의 가장 큰 특징 넓은 커버리지한번의 노출로 다양한 연령대에 동시에 노출
그러나 케이블TV의 다양한 채널과 뉴미디어의 출현으로여러 방송미디어의 분할로 시청자들의 분산화가 이뤄짐
- 그 결과 단순한 TV시청률 하락만이 아닌광고효능의 감소 → 소비자의 기억에 남지 않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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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미디어와 소비자의 change(변화)로 인하여 시청률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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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노출빈도가 3회를 넘어가면 광고효능의 증가 폭은 감소하지만
광고효능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노출 빈도의 효능는 브랜드의 시장 또는 광고 점유율에 따라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