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 gyro4 | gyro.kr report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05

본문




Download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pptx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딸 기업과 마케팅전략 PPT


설명
순서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레포트/경영경제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Download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pptx( 29 )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1.gif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2.gif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3.gif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4.gif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5.gif 아딸%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20PPT_pptx_06.gif

아딸,기업과,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버지 튀김과 딸 떡볶이.”
_SLIDE_2_
연혁

09 `문산 튀김집` 오픈
2000. 11 금호동 분식집 `자유시간` 오픈
2002. 04 `아버지튀김 딸떡볶이` 이대 1호점 오픈
2002. 05 체인 사업 처음
2007. 08 `아딸` 100호점 오픈
2xxx. 11 `아딸` 800호점 오픈
아딸의
연혁
_SLIDE_3_
Threats
-가장 대중적인 음식
-고품질화 원하는 고객 욕구↑
-떡볶이의 세계화
-웰빙에 대한 관심 급증
-쌀 소비 촉진에 대한 government 지원
-매운맛 인기
-규격화, 정량화로 한국인의
精 느낄 수 없음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 없음
-배달서비스 안됨
-좁은 실내

-깔끔한 인테리어
-깨끗한 기름사용, 유니폼 착용 → 청결 이미지
-差別화된 포장용기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선택
-문화강좌, 자선사업 → 소비자들과의 관계 형성

-관련 브랜드 많음
-길거리 음식에 대한 고정관념
-식자재 가격의 상승
-위생을 강화하는 사회적 분위기

Strengths
Opportunities
Weaknesses
STstrategy

아딸의
SWOTanalysis(분석)
_SLIDE_4_

STP strategy
Fierice competition
clean
administration
uniform
Take-out
interior
_SLIDE_5_

needs
simple
Wannerbe hot
Cheap
memories

Who
children
students
Housewives
Salarymen
context
Afterschool
Cheap & Full
Take-out
Midnight meal

Segmetation
_SLIDE_6_

MAIN TARGET : 어린이와 靑少年 및 주부

주부의 욕구 충족
어린이와 靑少年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To be continued )
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