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05본문
Download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pptx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딸 기업과 마케팅전략 PPT
설명
순서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레포트/경영경제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책략 PPT
Download : 아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PPT.pptx( 29 )






아딸,기업과,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아버지 튀김과 딸 떡볶이.”
_SLIDE_2_
연혁
09 `문산 튀김집` 오픈
2000. 11 금호동 분식집 `자유시간` 오픈
2002. 04 `아버지튀김 딸떡볶이` 이대 1호점 오픈
2002. 05 체인 사업 처음
2007. 08 `아딸` 100호점 오픈
2xxx. 11 `아딸` 800호점 오픈
아딸의
연혁
_SLIDE_3_
Threats
-가장 대중적인 음식
-고품질화 원하는 고객 욕구↑
-떡볶이의 세계화
-웰빙에 대한 관심 급증
-쌀 소비 촉진에 대한 government 지원
-매운맛 인기
-규격화, 정량화로 한국인의
精 느낄 수 없음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 없음
-배달서비스 안됨
-좁은 실내
-깔끔한 인테리어
-깨끗한 기름사용, 유니폼 착용 → 청결 이미지
-差別화된 포장용기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선택
-문화강좌, 자선사업 → 소비자들과의 관계 형성
-관련 브랜드 많음
-길거리 음식에 대한 고정관념
-식자재 가격의 상승
-위생을 강화하는 사회적 분위기
Strengths
Opportunities
Weaknesses
STstrategy
아딸의
SWOTanalysis(분석)
_SLIDE_4_
STP strategy
Fierice competition
clean
administration
uniform
Take-out
interior
_SLIDE_5_
needs
simple
Wannerbe hot
Cheap
memories
Who
children
students
Housewives
Salarymen
context
Afterschool
Cheap & Full
Take-out
Midnight meal
Segmetation
_SLIDE_6_
MAIN TARGET : 어린이와 靑少年 및 주부
주부의 욕구 충족
어린이와 靑少年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