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instance),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3:38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docx
2006년 1월 가입자 1700만 명을 넘어선 싸이월드는 메신저 서비스 ‘네이트온’과의 연계서비스, 핸드폰으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싸이월드, 1인 퍼블리싱 미디어 ‘페이퍼’, 유무선 컨버젼스 커뮤니티 ‘팀플’, 새로운 공익적 사회참여 활동을 리드하는 ‘사이좋은 세상’, 개인과 법인의 신뢰공간 ‘타운’ 오픈 등 빠르게 alteration(변화) 하는 environment(환경) 과 다양화하는 네티즌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진화하고 있다아 하지만 거듭되는 다국적 경영의 실패로써 몇 개 국가만을 제외하고 철수 결정을 하게 되었다.
통계에 따르면 국민 4명 중의 1명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아도 싸이월드의 파급력이 얼마나 큰지 한 눈에 알 수 있다아 몇 년 동안 누리망 업체 1위를 달리던 다음과 네이버를 제치고 일일 접속량 최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출액의 성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는 누리망 포털 사이트이기도 하다.레포트/경영경제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선정이유 글로벌싸이월드 다국적기업화 다국적기업사례 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Download :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docx( 16 )
순서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경영경제,레포트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instance),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싸이월드의 다국적 기업화
목 차
싸이월드 선정이유와 분석 목적
- 싸이월드
글로벌 싸이월드
- 글로벌 싸이월드 戰略
글로벌 싸이월드의 문제 및 해결방안(方案)
- 中國 시장 -
- 미국 시장 -
- 日本(일본) 시장 -
the twenty-first century 싸이월드 다국적 戰略
참고 문헌
CYWORLD 선정이유와 분석 목적
싸이월드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 기반의 정보 공유를 내용으로 하여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 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누리망 커뮤니티 전문업체로서 지금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누리망 커뮤니티이다.
싸이월드는 Cyber + World의 합성어로 `거대한 세상` 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아 또한 `사이좋은 사람들의 사이버 세상`이란 의미로도 쓰인다. 나날이 늘어나는 SNS시장의 수익창출, 그와 발맞추어 한국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 뻗어나갔던 싸이월드의 경영방법과 성공하는 다국적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 그리고 실패 原因을 알아 보자
CYWORLD …(To be continued )
싸이월드선정이유,글로벌싸이월드,다국적기업화,다국적기업사례(instance),싸이월드의다국적기업화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