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광고 매체에 대하여... > gyro4 | gyro.kr report

광고 매체에 대하여...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광고 매체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6:35

본문




Download : 광고 매체에 대하여.hwp





.시청각 양쪽에 호소하는 매체이므로 effect가 크다.
.인구 통계학적 선별성이 낮다.
.시청률에 따라 effect가 좌우된다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할 수 없다.

(1)TV
▶ advantage(장점)
.제품이나 서비스의 데몬스트레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청취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므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따
.상…(dro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매체 , 광고 매체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광고 매체에 대하여.hwp( 15 )


광고매체
레포트/경영경제

광고%20매체에%20대하여_hwp_01.gif 광고%20매체에%20대하여_hwp_02.gif 광고%20매체에%20대하여_hwp_03.gif




광고 매체에 대하여...


다.
.거의 모든 계층에 세대와 여러 종류의 사람들에게 도달
.메시지의 집중 스파트가 가능하다

▶ 단점
.광고비 제작비용이 많이 든다.

(2)라디오
▶ advantage(장점)
.경제적이고 비용이 적게 든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