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개방시대의 경영혁신 > gyro4 | gyro.kr report

개방시대의 경영혁신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개방시대의 경영혁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09:53

본문




Download : 개방시대의 경영혁신.hwp





급변하는 시장變化(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비전이 있어야 하고, 이 비전을 정립시켜주는 것이 리더의 임무다.
또한 경영혁신·기업개혁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내 자신 스스로도 變化(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strategy적인 사람이 되어야 한다.
먼저, 설계의 strategy적 差別화가 필요하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개방시대의 경영혁신.hwp( 83 )





순서


개방시대의 경영혁신
,경영경제,레포트
strategy이 바뀌어야 경영의 질이 바뀌므로, 프로세스를 혁신하기에 앞서 strategy의 혁신이 선행되어야 하며, strategy이 혁신되려면 먼저 경영이념과 비전이 재정립되어야 한다. 리더가 變化(변화)의 흐름을 이해하고 여기에 따른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때 성공기업이 될 수 있다

우리회사와 우리 상품이 고객 마음속의 어느 위치에 있고 어느 위치로 이동할 것인가를 조사하는 시장조사기법을 포지셔닝이라고 한다.
따라서 경영관리자의 strategy수립 능력과 조직의 시스템이 바뀌지 않고는 진정한 혁신은 어렵다. strategy이 바뀌려면 먼저 경영관리자들이 창조성 있는 strategy적인 사고를 하여야 한다. 즉 고객의 필요·희망·욕망을 상품기획에 반영하고 이를 높은 기술력으로 실현할 때, 시장 니즈와 맞으면서 差別적 기능을 가질 때만이 일등상품의 탄생이 가능하다.

5. 품질strategy의 리엔지니어링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strategy으로는 설계의 差別화, QFD의 품질관리기법, 빠른 공급 등 품질strategy이 필요하다.
최고의 품질관리기법은 고객의 소리를 품질에 반영하여 원천적으로 고…(skip)

전략이 바뀌어야 경영의 질이 바뀌므로, 프로세스를 혁신하기에 앞서 전략의 혁신이 선행되어야 하며, 전략이 혁신되려면 먼저 경영이념과 비전이 재정... , 개방시대의 경영혁신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이 바뀌어야 경영의 질이 바뀌므로, 프로세스를 혁신하기에 앞서 전략의 혁신이 선행되어야 하며, 전략이 혁신되려면 먼저 경영이념과 비전이 재정...







개방시대의%20경영혁신_hwp_01.gif 개방시대의%20경영혁신_hwp_02.gif 개방시대의%20경영혁신_hwp_03.gif 개방시대의%20경영혁신_hwp_04.gif
설명
다. 이러한 품질 혁신을 위해서는 작업자의 마음의 품질, 경영자의 경영품질이 총체적으로 연결되어야 한다.
생산자 중심적이거나 관료주의적인 기업을 고객지향적으로 위치 이동을 하기 위한 리포지셔닝이 리엔지니어링의 방향이다. 현재의 포지셔닝이 우리가 目標(목표)로 하고 있는 곳에 있는지, 경쟁사에 비해 무엇이 유리하고 불리한지 파악한 다음, 경쟁사의 위치와 장단점을 분석하여 어느 위치로 이동시킬 것인가 하는 방향을 결정해야 한다. 현재 위치 파악, 광범위한 정보수집을 통한 目標(목표)위치 설정, 고객만족과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위치로의 이동이 리포지셔닝이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