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개념도 > gyro4 | gyro.kr report

개념도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개념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7:38

본문




Download : 4. 개념도.hwp






놓은 것


- 발견 혹은 탐구를 통한 과학 槪念의 학습을 강조

Download : 4. 개념도.hwp( 14 )


개념도, 브루너, 연계, 교차연결, 관련성, 진단평가, 지구과학 임용고시
② 명제 : 두 개 이상의 槪念을 적절한 연결어를 사용하여 의미 있게 연결해
- 지식의 구조 : 지식을 이루는 구성요소 / 개념이나 원리들 사이의 상호관련성
- 지식의 구조를 학습 → 학습과제課題에 포함된 개념이나 원리들 간의 상호 관련성에 대하여 학습한다는 것
레포트 > 교육계열

① 개념 : 사물들이 가지는 공통적 속성

① 槪念 : 사물들이 가지는 공통적 속성
- 학문을 이루는 지식의 구조와 이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

③ 브루너
설명
개념도

- 지식의 구조 : 지식을 이루는 구성요소 / 槪念이나 원리들 사이의 상호관련성

- 발견 혹은 탐구를 통한 과학 개념의 학습을 강조
④ 구조 : 요소와 요소간의 관계
④ 구조 : 요소와 요소간의 관계


- 지식의 구조를 학습 → 학습처리해야할문제에 포함된 槪念이나 원리들 간의 상호 관련성에 대하여 학습한다는 것
③ 브루너
놓은 것
⑤ 학습과제課題 analysis → 개념들 상호간의 계열성(연계성) 파악 → 위계에 따른 구조화 → 개념도
- 학문을 이루는 지식의 구조와 이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

② 명제 : 두 개 이상의 개념을 적절한 연결어를 사용하여 의미 있게 연결해

순서

⑤ 학습처리해야할문제 analysis(분석) → 槪念들 상호간의 계열성(연계성) 파악 → 위계에 따른 구조화 → 槪念도



① 개념 : 사물들이 가지는 공통적 속성 ② 명제 : 두 개 이상의 개념을 적절한 연결어를 사용하여 의미 있게 연결해 놓은 것 ③ 브루너 - 학문을 이루는 지식의 구조와 이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 - 발견 혹은 탐구를 통한 과학 개념의 학습을 강조 ④ 구조 : 요소와 요소간의 관계 - 지식의 구조 : 지식을 이루는 구성요소 / 개념이나 원리들 사이의 상호관련성 - 지식의 구조를 학습 → 학습과제에 포함된 개념이나 원리들 간의 상호 관련성에 대하여 학습한다는 것 ⑤ 학습과제 분석 → 개념들 상호간의 계열성(연계성) 파악 → 위계에 따른 구조화 → 개념도
4. 개념도-2761_01_.jpg 4. 개념도-2761_02_.jpg 4. 개념도-2761_03_.jpg 4. 개념도-2761_04_.jpg
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