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3:32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교육 - 측정.ppt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연속량을 단위로 분리하고 반복되는 단위만큼 수를 부여하는 것 (유아는 측정(measurement)을 통해 비연속적인 양뿐만 아니라 연속량을 다루는 경험을 함)
연속량을 단위로 분리하고 반복되는 단위만큼 수를 부여하는 것 (유아는 측정(measurement)을 통해 비연속적인 양뿐만 아니라 연속량을 다루는 경험을 함)
유아수학교육 - 측정 유아수학교육 - 측정 유아수학교육 - 측정 유아수학교육 - 측정 유아수학교육 - 측정
헤아릴 수 있는 비연속적인 양은 수 세기를 통해 몇 개만큼이나 있는지 알수 있음.
사물이 지닌 속성의 크기를 양적으로 파악하는 것.
.
순서
길이,무게,면전,시간등 같은 연속량의 크기는 기준량을 정하여 개만큼이나 들어갈 수 있는지 수치화 하여 나타내는 것 .
헤아릴 수 있는 비연속적인 양은 수 세기를 통해 몇 개만큼이나 있는지 알수 있음.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설명
사물이 지닌 속성의 크기를 양적으로 파악하는 것.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길이,무게,면전,시간등 같은 연속량의 크기는 기준량을 정하여 개만큼이나 들어갈 수 있는지 수치화 하여 나타내는 것 .
Download : 유아수학교육 - 측정.ppt( 43 )
.
유아수학교육 - 측정(measurement)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유아수학교육 - 측정(測定)
유아수학교육 - 측정
레포트 > 교육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