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학기 글과생각 중간시험해결해야할문제물 공통(문조물과 답전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0 09:16본문
Download : 20181중과_국문1_글과생각_공통.zip
1.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introduce하는 글
대화체 방식과 그 논리를 살펴보기 위해 이규보의 ‘문조물’과 정도전의 ‘답전부’를 살펴보았다.
2018년 1학기 글과생각 중간시험해결해야할문제물 공통(문조물과 답전부)
- 중략 -
Ⅱ. 본 론
Download : 20181중과_국문1_글과생각_공통.zip( 33 )
- 목 차 -
Ⅲ. 결 론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글과생각,방통대글과생각,방송대글과생각,글과생각과제물,글과생각레포트,글과생각과제
<문조물>과 <답전부>와 같이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쓰시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글 Ⅲ. 결 론 참고문헌
다. 이러한 대화채 형식을 통해서 나의 유년, 靑少年(청소년) , 청년, 현재 등의 시기를 서술하는 형식을 통해서 ‘나’를 introduction하고자 한다.



설명
순서
Ⅰ. 서 론
1.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introduction하는 글
Ⅰ. 서 론
내가 답했다. 이규보의 문조물은 대화체의 문대형식을 갖추고 있으며, 정도전의 답전부는 서술자가 등장해서 전부에 대한 외형을 묘사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져있다. “그대의 靑少年(청소년) 시절은 어땠나요?”
“어려서 살던 집은 자연과 어우러진 곳에 있었지요. 마을에 집도 몇 채 되지 않았고, 내 또래들도 많지 않았지요. 집 마당은 넓었고, 닭장에서 나온 닭들이 돌아다녔으며, 집 앞에는 넓은 개집도 하나 있었지요. 그때는 하루를 보내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느껴졌다 몰라요.”
bibliography
홍길동이 물었다.
<문조물>과 <답전부>와 같이 묻고 답하는 형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introduce하는 글을 쓰시오.
Ⅱ. 본 론
홍길동이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