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2021]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戰略) ,피자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yro4 | gyro.kr report

[2021]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戰略) ,피자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2021]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戰略) ,피자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14:03

본문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戰略) ,피자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0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 피자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피자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 피자 시장 상황
☆ STP 전략(strategy)
☆ 4P 전략(strategy)
☆ SWOT分析
☆ 경쟁사 分析
☆ conclusion(결론)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mean(평균)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상황


STP전략(strategy)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差別...

도미노 피자
목차

목차

☆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 피자 시장 상황
☆ STP 전략(strategy)
☆ 4P 전략(strategy)
☆ SWOT分析
☆ 경쟁사 分析
☆ conclusion(결론)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도미노 피자 introduction


도미노 피자




회사 연혁
피자시장은 배달피자 시장중심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피자 식용량 (3개월 기준)
배달
62.8%
방문
37.2%
피자 식용장소
6.1
18.1
26.7
11.1
16.3
6.3
15.4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이상
mean(평균) 4.6회
월 1.5회 정도 식용하는 피자 그 중 1번은 배달
피자 시장 상황


STP전략(strategy)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差別화)
SEGMENTATION(差別화)

)
*매장 판매 적음

*배달 전문 피자
SEGMENTATION(差別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Target(표적화)

젊은 20,30대 층을 타겟
Target(표적화)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Positioning(포지셔닝)

*원넘버 서비스 1588-3082
*30분 배달 보증제
*빠른 배달의 인식
Positioning(포지셔닝)



4P’s 전략(strategy)

4P’s 전략(strategy)

Product

표준화를 바탕으로한 현지화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 개발

Product



Price
* 주 경쟁업체들과 큰 차이 없음

Price
4P’s 전략(strategy)



Place …(생략(省略))


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戰略) ,피자시장analysis(분석)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