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1]레포트(report)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 > gyro4 | gyro.kr report

[1]레포트(report)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 > gyro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4

[1]레포트(report)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0 21:25

본문




Download : [1]레포트.hwp




첫째 성향요인에 있어 대상자는 안전사고에 대한 인식, 태도, 신념 등 모두가 관심 …(省略)







Download : [1]레포트.hwp( 25 )



순서
방송통신/간호학과

설명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1. 사회적 사정 2. 행동적環境(환경)적 진단 3. 교육적생태학적 진단..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1. 사회적 사정 2. 행동적환경적 진단 3. 교육적생태학적 진단.. , [1]레포트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간호학과방송통신 , 레포트 간호학과 학년 보건교육 C형 초 중 고 학생 안전과 사고
레포트,간호학과,학년,보건교육,C형,초,중,고,학생,안전과,사고,간호학과,방송통신
[1]레포트_hwp_01.gif [1]레포트_hwp_02.gif [1]레포트_hwp_03.gif [1]레포트_hwp_04.gif [1]레포트_hwp_05.gif [1]레포트_hwp_06.gif

[1]레포트(report) 看護學(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





다. 풍족한 생활은 아니지만 아버지의 경제활동으로 가계경제에 큰 문제가 없으며 무엇보다도 대상자 스스로가 경제적인 부족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음에 주목한다.

2. 행동적환경적 진단
앞서 살펴본 역학적 진단과 마찬가지로 대상자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학교 운동장 등에서 뛰어 놀기를 좋아하는 등 친구들과 잦은 운동을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부모님을 비롯하여 학교에서도 심할 경우 주의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으나 그에 크게 개의치 않고 학교 수업 전, 쉬는 시간, 점심 시간, 방과 후 등을 이용하여 축구를 위주로 하는 운동을 하고 있다 아직 자전거를 타지 못하나, 과거 누나의 사고를 바로 옆에서 목격하여 특별히 자전거를 배울 생각은 하지 않고 있었다.

3. 교육적생태학적 진단
앞서 살펴보았듯이, 현재 대상자는 안전사고와 관련하여 학교 및 교실과 등하교 시의 이동 과정 등에 있어 안전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요소가 충분히 있으나, 대상자 스스로가 인식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된다. 비사회적 생활이나 행동은 없었으나 성격이 밝고 움직임이 많아 부모님과 학교에서 주의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학업에 흥미를 잃지 않고 있으며 나름 성적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하지 말아야 하거나 하지 말도록 주의를 받은 사항에 상대하여는 지키려고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비사회적 생활이나 행동은 없었으나 성격이 밝고 움직임이 많아 부모님과 학교에서 주의를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학업에 흥미를 잃지 않고 있으며 나름 성적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하지 말아야 하거나 하지 말도록 주의를 받은 사...

Nursing 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1. 사회적 사정
2. 행동적환경적 진단
3. 교육적생태학적 진단
4. 행정적정책적 진단
5. 수행 단계
6. 과정 평가
7. 영향평가
8. 결과평가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안전사고 예방교육`
1. 사회적 사정
대상자의 인구사회적 特性에서 살펴보았듯이, 대상자는 초등학교 4학년 남학생으로 가정생활을 비롯한 생활환경이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나타났다. 풍족한 생활은 아니지만 아버지의 경제활동으로 가계경제에 큰 문제가 없으며 무엇보다도 대상자 스스로가 경제적인 부족함을 느끼지 못하고 있음에 주목한다.
Nursing 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1. 사회적 사정
2. 행동적환경적 진단
3. 교육적생태학적 진단
4. 행정적정책적 진단
5. 수행 단계
6. 과정 평가
7. 영향평가
8. 결과평가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안전사고 예방교육`
1. 사회적 사정
대상자의 인구사회적 特性에서 살펴보았듯이, 대상자는 초등학교 4학년 남학생으로 가정생활을 비롯한 생활환경이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나타났다.
전체 24,5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