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4:48본문
Download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hwp
레포트/경영경제
- make preview 참고 바랍니다.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WOT분석
설명
Download :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hwp( 53 )
순서



다.
스포츠 신발과 의류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제품 가격 경쟁이 치열
가격 민감도
문서서식포탈비즈폼
B. 아디다스 SWOT
1. advantage
가격 경쟁력
좋은 재무 상태
효능적인 마케팅 전술과 마켓 리더십
강력한 온라인(online)경쟁력
브랜드가치
강력한 유통 체인
2. 약점
높은 비용 구조
낮은 품질의 제품 / 서비스
제한된 제품 라인
3. 기회
소비자 생활의 變化에 활용 가능한 기술혁신
새로운 시장에 진입
고객 기반확장 (새로운 제품을 통해)
확장 제품 / 서비스 라인
시장의 다變化
합병 또는 인수
4. 위협
외국 시장에서 경쟁
경쟁 업체의 경쟁력
가격을 설정하는 고객의 능력變化
가격을 설정하는 납품 업체 능력이 성장
금융 침체
과세 증가
새로운 경쟁 시장에 진입
경쟁 업체 간의 가격 전쟁
문서서식포탈비즈폼
SWOT分析의 歷史 및 장단점
SWOT分析이란 기업의 전술 기획을 할 때 사용되는 중요한 分析 방법…(생략(省略))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와 아디다스 SWOT분석-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A. 나이키 SWOT
B. 아디다스 SWOT
SWOT分析의 歷史 및 장단점
A. 나이키 SWOT
1. advantage
강력한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와 글로벌 브랜드
700개가 넘는 경쟁력 있는 전 세계적인 하청 공장
세계 경제의 變化로서 생산율 이동가능성
강력한 R & D (연구 개발)
세계 최고 스포츠스타와의 마케팅네트워크
전 세계 모든 자선 단체 지원
기술 중심의 혁신 제품
강렬하고 기억에 남는 광고
2. 약점
하청공장의 노동착취 의혹
가격 민감도
브랜드 비싸고, 모든 사람에게 고기능성이 아니라는 인식
2. 기회
제품 개발 이익 improvement(개선)이 가능
새로운 제품개발로 인한 경쟁강화
(부수적인 제품을 개발 액세서리, 보석, 등)
자사의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개발
월드컵, 올림픽 이벤트 등을 활용한 글로벌마케팅
4. 위협
세계 시장은 통화 환율의 effect(영향) 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