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 gyro4 | gyro.kr report

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07:49

본문




Download :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doc




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도 China에서 가장 잘 알려진 한국 식품인 것으로 대한무역투자진…(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1.gif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2.gif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3.gif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4.gif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5.gif 신라면%20중국진출%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doc_06.gif

다. ,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신라면,중국진출,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분석

순서

Download :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doc( 75 )






Table of Contents



Part I. China인의 식탁을 장악한 매운 맛
Part II. 한국의 신라면을 세계의 신라면으로
국내 시장의 성공과 China 시장 진출 동기
Which Market to Enter?
How to Enter?
3-1. Joint Venture with ILAN
3-2. ILAN과의 결별 선언 - WOS로 홀로서기
Part III. 만리장성을 뛰어넘는 marketing 을 선보여라
1. Targeting 과 Positioning
2. Marketing Mix
2-1. Product : 한국의 매운맛을 그대로 가져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
Price : 대도시 중산층을 상대로 최고의 가격으로 승부
2-3. Promotion : China인들과 보다 친해지기 위한 촉진 전술
2-4. Place : 지역 집중화 전술과 현금 거래 원칙을 통한 안정 유통
3. Key Success Factors
Part IV. 세계로 가는 신라면의 미래
1. Future Market Issues
2. Future Marketing Mix
2-1. Product : 농심은 매운맛 밖에 없다?!?
2-2. Price : 농심은 여전히 비싼 라면
2-3. Promotion : China인의 가슴속에 더욱 파고드는 브랜드 만들기
2-4. Place : China을 다 차지하기
Part V. 신라면은 처음 에 불과하다
Part I. China인의 식탁을 장악한 한국의 매운 맛
Executive Summary

농심 신라면의 China시장 성공적인 안착

1996년 처음 China시장에 진출한 농심은 해외직접투자(FDI) 방식으로 상해, 청도, 심양에 공장을 직접 건설, 운영하고 있따 그들의 지속적인 marketing 노력은 1999년부터 2003년까지 5년 동안 40.5%의 지속平均(평균)성장률(CAGR)을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