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온라인(online) 쇼핑몰의 선두주자인 G마켓과 옥션의 기업조사를 통해 그들 기업의 동향 및 마케팅전략(strategy)을 비교분석 > gyro4 | gyro.kr report

온라인(online) 쇼핑몰의 선두주자인 G마켓과 옥션의 기업조사를 통해 그들 기업의 동향 및 마케팅전략(strategy)을 비교분석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온라인(online) 쇼핑몰의 선두주자인 G마켓과 옥션의 기업조사를 통해 그들 기업의 동향 및 마케팅전략(strategy)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08:40

본문




Download :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hwp





◉ LG 주간경제
◉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 G마켓과 옥션의 수입원 비교 >
G마켓 , 옥션 , 마케팅 , 소셜커머스 , G-Market
◉ 나는 매일 G마켓으로 출근한다 (최재용, 비비컴 2006)
5. 경쟁상표간 마케팅 전술비교 ( 4P전술 )

(2) 시장 특성
3. 업계동향 및 기업intro
◉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옥션과 지마켓의 도전 (김선기 길벗출판사 2006)
(4) 촉진 전술

◉ 국내 인터넷(Internet)쇼핑 시장 전망 및 분석 KISDI (2004)
3) 사이버쇼핑몰에서의 G-Market의 mean or average(평균) 방문자 수
< G-Market의 회사 개요 >
2. 선정이유
안녕하세요. G마켓과 옥션의 조사와 그들의 마케팅전략을 비교 분석한 자료입니다 ◉ 마케팅 著 박 영 봉 ◉ 인터넷 비즈니스 ◉ CEO Information 280호 ◉ LG 주간경제 ◉ 디지털 타임즈 ◉ 세계일보 ◉ 전자정보신문 ◉ 국내 인터넷쇼핑 시장 전망 및 분석 KISDI (2004) ◉ 온라인시장의 효율성과 사회적 후생에 관한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2) ◉ 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기-옥션과 지마켓의 도전 (김선기 길벗출판사 2006) ◉ 2005 e-비즈니스 백서 (한국전자거래진흥원) ◉ G마켓으로 10억 벌기 (황윤정, 명진출판 2006) ◉ 나는 매일 G마켓으로 출근한다 (최재용, 비비컴 2006)
< G-Market의 등장 배경 >

온라인(online) 쇼핑몰의 선두주자인 G마켓과 옥션의 기업조사를 통해 그들 기업의 동향 및 마케팅전략(strategy)을 비교분석
안녕하세요. G마켓과 옥션의 조사와 그들의 마케팅전략(strategy)을 비교 분석한 자료(資料)입니다

6. 맺음말
< G-Market의 현재 위치와 상황 >
2) 사이버쇼핑몰에서의 G-Market의 시장점유율
(3) 시장 현황





4. 기업성과 및 기업의 전반적인 목표(目標)

1) 사이버쇼핑몰에서의 G-Market의 순위

◉ 온라인(online)시장의 효율성과 사회적 후생에 관한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2)

< 옥션의 회사개요 >



(3) 유통 전술

설명
◉ CEO Information 280호
◉ 마케팅 著 박 영 봉



(1) 시장 개요


◉ 2005 e-비즈니스 백서 (한국전자거래진흥원)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9118_01_.gif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9118_02_.gif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9118_03_.gif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9118_04_.gif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9118_05_.gif
1. 요약문
◉ G마켓으로 10억 벌기 (황윤정, 명진출판 2006)

(2) 가격 전술

◉ 세계일보



◉ 전자정보신문
순서

Download : 온라인쇼핑몰의선두주자인G마켓과옥션의기.hwp( 7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제품 전술

☞ Auction과 G-market은 분명히 다르다 !
◉ 디지털 타임즈
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