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수학과 학습지도안 > gyro4 | gyro.kr report

수학과 학습지도안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과 학습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1:36

본문




Download : 수학과 학습지도안.hwp




필요한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3) 단원의 지도 goal(목표)
<1>. 등식
① 등식의 뜻을 이해하고, 방정식과 항등식의 차이를 알게 한다.
② 방정식의 해와 방정식을 푼다는 말의 의미를 이해하게 한다.


레포트/인문사회



1. 교재관
(1) 단원의 배경
(2) 단원 설정 이유
(3) 단원의 지도 goal(목표)
(4) 단원의 구성

2. 지도관
(1) 교재관
(2) 학생관
(3) 지도상의 유의점

3. 단원의 지도 계획
< 판서 계획 >


(2) 단원 설정 이유
국민학교 수학에서는 모르는 수를 ○나 △, □ 등을 사용하여 문제를 다루고,
거의 문자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아주 간단한 문제 이외에는 풀 수가 없었다.…(skip)




수학과 학습지도안
순서

Download : 수학과 학습지도안.hwp( 87 )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1.gif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2.gif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3.gif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4.gif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5.gif 수학과%20학습지도안_hwp_06.gif


중학교 1학년 3. 방정식 부분의 수학 학습지도안자료입니다.
② 일차방정식의 뜻을 알고, 그 풀이 방법을 알게 한다.

<2>. 일차방정식
① 이항의 뜻을 알게 한다.
이 단원에서는 모르는 수를 문자로 나타내고 이 문자를 포함한 관계식을 세워 주어진 문제를 쉽게 푸는 방법을 알아본다.
③ 등식의 성질을 이해하고, 등식의 성질을 이용하여 방정식을 풀 수 있게 한다. , 수학과 학습지도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중학교 1학년 3. 방정식 부분의 수학 학습지도안reference(자료)입니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