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의 준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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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3 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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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이런 식이다. 아무나에게 다가가 갑자기 오른쪽 어깨를 툭 치며 큰소리로 ‘하이, 준!’하고 말하고, ‘니가 준이니?’하고 다짜고짜 시비를 거는 것. 장난이 심한 사람의 경우 ‘나는 네가 준인 걸 알고 있다’며 협박까지 한다. 이렇게 설명(說明)을 했을 때 그 자리에서 “아하! 그거였단 말이지!”하고 무릎을 칠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쉽게 말하자면 ‘EV-DO’란 3G네트워크를 통해 영화, 뮤직 비디오, 실시간 뉴스, TV프로그램(program]) 등의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 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 미디어’이다.SK 텔레콤의 광고전략에는 어떠한것이 있고, 매체전략 계획은 무엇인지 설명되어있으며, 매체전략의 준의 컨셉은 어떤지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쯤에서 본론으로 돌아가자. 도대체 ‘준’은 누구일까?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던 것과 달리 ‘준’은 SK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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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텔레콤의 준 요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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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텔레콤의 광고전략에는 어떠한것이 있고, 매체전략 계획은 무엇인지 설명되어있으며, 매체전략의 준의 컨셉은 어떤지 설명되어있습니다.
다.
“창 밖을 봐, 준이 있을 거야” “고개를 들어봐, 준이 스포츠 신문을 보고 있어” “준, 어디까지 가니?” “준, 홍대 앞에서 만나”…. 광고만이 아닐것이다. . 미지의 인물 ‘준’에 대한 거리 이벤트는 오피스 타운, 대학가 등에 새로운 유행을 전염병(?)처럼 퍼뜨렸다.(N)SK텔레콤의준요금제 , SK 텔레콤의 준 요금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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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광고目標(목표)
1. 티저를 통한 관심유발
2. 글로벌 이미지 구축
3. 가입자 확보
4. 평 가
Ⅱ. 광고strategy
1. 타 겟
2. 시 장
3. Concept
4. 제품 및 서비스
5. 모 델
6. IMC
7. 경쟁사
8. 광고매체
Ⅲ. 크리에이티브
Ⅳ. 매체strategy 계획
1. 들어가며
2. 매체目標(목표)
3. 매체믹스
4. 매체비클
5. 옵 션
6. 메체 타이밍
7. 광고 스케줄링
※ reference
광 고 목 표
1. 티져를 통한 관심 유발
화제의 주인공 ‘준’은 다름아닌 SK텔레콤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제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코드분할다중접속(CDMA) 1x EV-DO의 새 브랜드 네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