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1:5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hwp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 ,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학과 수업지도안 이차함수 그래프 이차함수 뜻
Download :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hwp( 79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
Ⅰ. 수학 교육의 목표(goal)
1. 수학교과 목표(goal)
2. 3학년목표(goal)
3. 중점지도사항
Ⅱ. 단원의 개요
1. 단원의 理論(이론)적 배경
2. 단원 목표(goal)
3. 단원 지도 목표(goal)
4. 단원 지도 계획
5. 단원 지도상의 유의사항
6. 단원의연계도
Ⅲ. 본시학습 지도 계획안
Ⅳ. 첨 부 물
1. 협력학습 문제
2. 형성평가 문제
3. 파워포인트자료(資料)
목차
Ⅰ. 수학교육의 목표(goal)
1. 수학 교과의 목표(goal)
제 7차 교육 과정을 통하여 추구하는 인간상은 개성을 추구하는 사람, 창의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사람, 진로를 개척하는 사람,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사람, 공동체의 발전에 공헌하는 사람으로 수학과는 바로 이러한 인간상을 구현하는데 중요한 기여를 한다.
이러한 인간상을 구현하기 위한 수학 교육의 목표(goal)는 크게
Ⅰ. 수학 교육의 목표(goal)
1. 수학교과 목표(goal)
2. 3학년목표(goal)
3. 중점지도사항
Ⅱ. 단원의 개요
1. 단원의 理論(이론)적 배경
2. 단원 목표(goal)
3. 단원 지도 목표(goal)
4. 단원 지도 계획
5. 단원 지도상의 유의사항
6. 단원의연계도
Ⅲ. 본시학습 지도 계획안
Ⅳ. 첨 부 물
1. 협력학습 문제
2. 형성평가 문제
3. 파워포인트자료(資料)
목차
Ⅰ. 수학교육의 목표(goal)
1. 수학 교과의 목표(goal)
제 7차 교육 과정을 통하여 추구하는 인간상은…(투비컨티뉴드 )
순서
[교육학] 수학과 연구수업지도안 1 이차함수의 그래프 1 이차함수의 뜻
교육학,수학과,수업지도안,이차함수,그래프,이차함수,뜻,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1.gif)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2.gif)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3.gif)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4.gif)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5.gif)
![[교육학]%20수학과%20연구수업지도안%201%20이차함수의%20그래프%201%20이차함수의%20뜻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8%98%ED%95%99%EA%B3%BC%20%EC%97%B0%EA%B5%AC%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A%B7%B8%EB%9E%98%ED%94%84%201%20%EC%9D%B4%EC%B0%A8%ED%95%A8%EC%88%98%EC%9D%98%20%EB%9C%BB_hwp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