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I.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 > gyro4 | gyro.kr report

I.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7:08

본문




Download : I 항공운송업의 특성.hwp





항공운송산업은 여타의 산업보다 고성장률을 기록해 봤는데, 1955년부터 1969년까지는 연평균 14%, 1970년대에는 10%, 1980년대에는 80% 정도의 연평균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이러한 수치는 다른 산업에 비해 높은 수치로 기록되고 있다아


1980년대 후반에는 항공산업의 고성장률에 힘입어 큰 항공사는 직접 주문, 리스회사는 작은 항공사들을 위해 주문했고,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고 있다아
2. 고도성장산업
I.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






[크루즈선] 여행업과 크루즈업무

목차

여행업과 크루즈업무

Ⅰ. 여행업과 크루즈여행

Ⅱ. 여행업의 크루즈 예약업무

Ⅲ. 크루즈 브로셔에 의한 판매

Ⅳ. 선실선택

Ⅴ. 비교分析

Ⅵ. 예약과 요금지불

1. 여행자 수표에 의한 지불
2. MCO에 의한 지불

Ⅶ. 확인 편지



여행업과 크루즈업무

1. 여행업과 크루즈여행

크루즈여행이 초기에 이루어진 것은 영국의 사우샘프턴(Southampton)에서 식민지 내에 있는 뉴욕까지 항해하는 것이었다.이와 같이 항공운송산업이 다른 산업에 비해 높은 성장률을 보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초기의 비정기운송은 주로 군대나 정부에 의한 전세기 운영 또는 개인이나 개별기관에 의한 대절형 전세항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따라서 기술변화가 항공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대단히 크다고 하겠다.셋째, 요금인하 · 소득증가 · 경제성장 등은 이중적 상승작용으로 항공교통 처리량을 증가시켰다. 이러한 방법으로 엘리트 크루즈 승객들은 따뜻한 남쪽으로 트인 선실에서 여행을 즐겼다. 초기의 비정기운송은 주로 군대나 정부에 의한 전세기 운영 또는 개인이나 개별기관에 의한 대절형 전세항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크루즈 상품판매를 선호한다.
항공기 엔진기술의 발달은 항공기의 대형화 · 고속화를 가능하게 하여 단위운영비용이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아 항공기 기술혁신은 단위운영비용을 줄이는데 기여를 했지만, 항공사들은 신형 항공기 도입에 따른 자본비용의 압박을 받아야만 했다. 1980년대에 이러한 은행협회들은 전문적인 항공기 리스회사들에게 고객을 빼앗기게 되었다.3. 비정기운송의 급속한 성장제2차 세계대전 후인 1950년대에 생산량의 비로 본 비정기운송의 규모는 전체 운송량의 3-5%에 불과했다. 그러나 산업 전체의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항공사의 이윤율은 한계수익에 그치고 있다.
크루즈사업의 활성화는 여행사에게 있어 음악과 같이 즐거운 것이다. 누구나 서쪽으로의 항해에 있어서 Port Cabin(배의 왼쪽 편에 있는 선실)을 요구했으며, 돌아올 때는 Starboard Cabin(배의 오른쪽 편에 있는 선실)을 요구했다.[크루즈선]여행업과크루즈업무 , I. 항공운송업의 특성인문사회레포트 ,


첫째, 항공기의 대형화는 좌석 당 비용을 낮추었고, 이로 인해 항공사는 낮은 요금을 적용할 수 있었다. 따라서 항공기 제작회사가 항공기 구입자의 자금조달에 관여하기 스타트했으며, 은행협회(Consortia of Banks)가 결성되어 항공기를 구입하여 항공사에게 리스(lease)하는 방법이 생겨났다.
크루즈여행은 숙박, 이동, 식사, 오락 등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의 집으로부터 항구도시로의 왕복 航空운송 수단과 같은 요소들까지도 포함한다.
일반적인 크루즈에서는 선불을 할 경우 고객에게 몇 가지 직접적인 이익을 준다. 수직적 여행자들은 모…(투비컨티뉴드 )

항공기 자체가 고도의 기술복합체인 만큼 항공운송업이 고도의 기술발전을 토대로 번영을 누려 왔다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따라서 기술변화가 항공 산업에 미치는 effect은 대단히 크다고 하겠다. 항공기 기술혁신은 단위운영비용을 줄이는데 기여를 했지만, 항공사들은 신형 항공기 도입에 따른 자본비용의 압박을 받아야만 했다.1. 기술변화의 영향항공기 자체가 고도의 기술복합체인 만큼 항공운송업이 고도의 기술발전을 토대로 번영을 누려 왔다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그러나 산업 전체의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항공사의 이윤율은 한계수익에 그치고 있다아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제2차 세계대전 후인 1950년대에 생산량의 비로 본 비정기운송의 규모는 전체 운송량의 3-5%에 불과했다.1980년대 후반에는 항공산업의 고성장률에 힘입어 큰 항공사는 직접 주문, 리스회사는 작은 항공사들을 위해 주문했고, 이러한 추세는 계속되고 있다.
수직적 여행자이자 때로는 수평적 여행자이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크루즈만큼 만족이 되는 휴가프로그램(program]) 은 없을 것이다.3. 비정기운송의 급속한 성장




이와 같이 항공운송산업이 다른 산업에 비해 높은 성장률을 보인 이유는 다음과 같다. 선불은 고객에게 명백한 이익처럼 느껴지지는 않지만 이것은 틀림없이 이익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항공기 제작회사가 항공기 구입자의 자금조달에 관여하기 시작했으며, 은행협회(Consortia of Banks)가 결성되어 항공기를 구입하여 항공사에게 리스(lease)하는 방법이 생겨났다. 1980년대에 이러한 은행협회들은 전문적인 항공기 리스회사들에게 고객을 빼앗기게 되었다.

Download : I 항공운송업의 특성.hwp( 61 )


설명

셋째, 요금인하 · 소득증가 · 경제성장 등은 이중적 상승작용으로 항공교통 처리량을 증가시켰다.1960년대 중반부터는 Inclusive Tour Charters(ITC)가 개발되었고, 베트남전이 수요를 발생시킨 군용전세기 등은 비정기항공운송의 규모를 급속히 증가시켰다.항공기 엔진기술의 발달은 항공기의 대형화 · 고속화를 가능하게 하여 단위운영비용이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비율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훌륭한 서비스와 높은 관심으로 나타난다.

1960년대 중반부터는 Inclusive Tour Charters(ITC)가 개발되었고, 베트남전이 수요를 발생시킨 군용전세기 등은 비정기항공운송의 규모를 급속히 증가시켰다.
둘째, 경제성장은 1인당 소득을 높였으며, 이는 비즈니스 여행자뿐만 아니라 순수관광여행의 수요도 증가시켰고, 화물수송에 대한 수요도 증가시켰다.
레포트/인문사회
다. 크루즈를 이용했던 많은 크루즈 승객 대다수가 고객 불만을 거의 드러내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많은 크루즈 고객들은 일 년에 한두 번, 그리고 매년 여행을 한다.첫째, 항공기의 대형화는 좌석 당 비용을 낮추었고, 이로 인해 항공사는 낮은 요금을 적용할 수 있었다.


1. 기술변화의 effect
I. 항공운송업의 특성항공운송업의 특성은 여러 가지를 들 수 있으나 중요한 것으로 다음과 같다.둘째, 경제성장은 1인당 소득을 높였으며, 이는 비즈니스 여행자뿐만 아니라 순수관광여행의 수요도 증가시켰고, 화물수송에 대한 수요도 증가시켰다. 많은 크루즈 선사들은 1-2명의 승객을 위해 한명의 승무원을 배정한다.2. 고도성장산업항공운송산업은 여타의 산업보다 고성장률을 기록해 봤는데, 1955년부터 1969년까지는 연평균 14%, 1970년대에는 10%, 1980년대에는 80% 정도의 연평균성장률을 기록하였으며, 이러한 수치는 다른 산업에 비해 높은 수치로 기록되고 있다. 아마도 서비스가 최고인 이유는 모든 승무원들이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즐기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크루즈선]여행업과크루즈업무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1.gif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2.gif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3.gif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4.gif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5.gif I%20항공운송업의%20특성_hwp_06.gif
I.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
항공운송업의 property(특성)은 여러 가지를 들 수 있으나 중요한 것으로 다음과 같다. 그 이유는 고객이 여행 중에 개인적으로 부대시설에 대해 일일이 지불하는 것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을 뿐만 아니라 총 여행경비를 더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일것이다 그리고 국제적인 항구들을 경유할 경우, 출발하는 크루즈에서 선불하는 것이 외국통화의 change(변화)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이점이 있따
그리고 크루즈여행에서 서비스는 승객들이 즐기는 놓칠 수 없는 이익이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