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 gyro4 | gyro.kr report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12:56

본문




Download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hwp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책략』
박영은 저(2xxx),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差別(차별) 화 책략
3. 저원가 책략
4. 집중화 책략
5. 다각화 책략
6. 수직적 통합
7. 책략적 제휴
8. 인수와 합병
9. 글로벌 책략
10. 엔트리 모드

2xxx. 05

들어가며
기업의 책략이란 경쟁우위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理論이며, 뛰어난 책략이란 그러한 우위를 실제로 창출해 내는 책략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태생적으로 불확실성이 매우 높은 산업이다. 따라서 시장에서의 경쟁 상황…(skip)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 박영은 저(2017),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차별화 전략 3. 저원가 전략 4. ..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기타방송통신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성공 전략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방송통신/기타
설명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Download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hwp( 91 )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1.gif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2.gif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3.gif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4.gif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5.gif 콘텐츠,%20엔터테인먼트%20기업의%20성공%20전략_hwp_06.gif
순서





콘텐츠,엔터테인먼트,기업,성공,전략,『K콘텐츠,엔터테인먼트,기업,기타,방송통신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박영은 저(2017),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差別화 전략(strategy) 3. 저원가 전략(strategy) 4. ..

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