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12:56
본문
Download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hwp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책략』
박영은 저(2xxx),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差別(차별) 화 책략
3. 저원가 책략
4. 집중화 책략
5. 다각화 책략
6. 수직적 통합
7. 책략적 제휴
8. 인수와 합병
9. 글로벌 책략
10. 엔트리 모드
2xxx. 05
들어가며
기업의 책략이란 경쟁우위를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理論이며, 뛰어난 책략이란 그러한 우위를 실제로 창출해 내는 책략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태생적으로 불확실성이 매우 높은 산업이다. 따라서 시장에서의 경쟁 상황…(skip)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 박영은 저(2017),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차별화 전략 3. 저원가 전략 4. ..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기타방송통신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성공 전략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
방송통신/기타
설명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
Download :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hwp( 91 )






순서
콘텐츠,엔터테인먼트,기업,성공,전략,『K콘텐츠,엔터테인먼트,기업,기타,방송통신
『K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공 전략(strategy)』 박영은 저(2017), 커뮤니케이션북스 1. 비전과 미션 2. 差別화 전략(strategy) 3. 저원가 전략(strategy) 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