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코레일 > gyro4 | gyro.kr report

코레일 > gyro4

본문 바로가기

gyro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레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2:57

본문




Download : 코레일.pptx








코레일_pptx_01.gif 코레일_pptx_02.gif 코레일_pptx_03.gif 코레일_pptx_04.gif 코레일_pptx_05.gif 코레일_pptx_06.gif


코레일
코레일,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 6 Sigma란?

제조과정을 넘어 R&D, marketing 등 경영 프로세스 전반에서
결함을 제거하고 goal(목표) 로부터의 이탈을 최소화하여
조직의 이익창출과 함께 고객만족을 최대화하고자 하는 혁신戰略
통계적 척도인 6 σ를 달성하여
불량률을 3.4PPM이하로 유지해
혁신적인 품질 향상
시장 지향적인 조직文化(문화)로 바꾸는
戰略적 수단


87’ MOTOROLA
95’ GE CEO Jack Welch



_SLIDE_4_

1 Korail?

안전하고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Green Network





핵심공유가치*
미션*
고객지향
사회적
책임경영
alteration(변화) 선도
한국철도공사
_SLIDE_5_

2 Korail의 6 Sigma 도입
1) 6 Sigma 도입 배경


고객의 요구 다양화, 고급화

경영적자 확대

시설, 차량 노후화에 의한
불량요인 심화
철도구조개혁 추진에 따라
업무 효율성 향상이 요구됨

고속철도 개통을 위한
기술 혁신 필요
대외적 alteration(변화)
대내적 alteration(변화)
_SLIDE_6_

2 Korail의 6 Sigma 도입

접점 부문 Needs
(친절 / 편리 / 쾌적)

비접점 부문 Needs
(안전 / 정확/ 신속)
6 Sigma
Customer Satisfaction
Total Productive Maintenance
2) 혁신기법으로의 6 Sigma 도입
_SLIDE_7_








6 시그마 도입 선포
improvement(개선)전문가 양성
철도청 프로세스improvement(개선) 표준방법론 개발
본청 추진팀 조직화
improvement(개선)전문가 양성 확대
청 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표준방법론 보완
6 Sigma의 전사적 확대 전파

COPQ(실패비용), KPI(주요성과지표)관리
6 Sigma 文化(문화)조성

협력업체에 6 Si…(省略)




설명

코레일

코레일 , 코레일기타레포트 , 코레일

순서

Download : 코레일.pptx( 92 )




다.
Total 24,5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