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 gyro5 | gyro.kr report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03:16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ppt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ppt( 18 )



판매촉진의 유형
소비자 판매촉진의 중요성
소비자 판매촉진의 특징
소비자 판매촉진의 效果(효과)
소비자 판매촉진의 종류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기업example(사례) (CJ Mall)
판매촉진의 strategy적 활용

제조업체
유통업체
소비자
유통업체
판매촉진
소매상
판매촉진
소비자
판매촉진
`소비자 관점`
-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이 구매기회 제공
- 구매에 따른 불확실성 감소

`사업자 관점`
- 단기성장률 증가, 규모의 경제 달성
長點
-단기적으로 판매량에
직접적 effect(영향)
-구매를 앞당김
-시용을 유도하여
반복구매를 이끌어냄
-소비자 관심을 끌기 쉬움
-표적고객들의 데…(drop)
사회과학,소비자,판매,촉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경영경제레포트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설명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1.gif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2.gif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3.gif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4.gif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5.gif 사회과학%20소비자%20판매%20촉진_ppt_06.gif
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