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03:16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ppt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Download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ppt( 18 )
판매촉진의 유형
소비자 판매촉진의 중요성
소비자 판매촉진의 특징
소비자 판매촉진의 效果(효과)
소비자 판매촉진의 종류
소비자 판매촉진의 계획수립
기업example(사례) (CJ Mall)
판매촉진의 strategy적 활용
제조업체
유통업체
소비자
유통업체
판매촉진
소매상
판매촉진
소비자
판매촉진
`소비자 관점`
-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이 구매기회 제공
- 구매에 따른 불확실성 감소
`사업자 관점`
- 단기성장률 증가, 규모의 경제 달성
長點
-단기적으로 판매량에
직접적 effect(영향)
-구매를 앞당김
-시용을 유도하여
반복구매를 이끌어냄
-소비자 관심을 끌기 쉬움
-표적고객들의 데…(drop)
사회과학,소비자,판매,촉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경영경제레포트 , 사회과학 소비자 판매 촉진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