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事例(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分析(분석)과 4P分析(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09:54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hwp
1986년 루이비통과모엣헤네시와 합병을 해 LVMH 그룹이 만들어 진다.
2. LVMH 그룹의 사업분야
(1) 와인 및 주류부문(Wines & S…(skip)
순서
설명
다. 1998년루이비통의 아트 디렉터로 마크 제이콥스를 영입한다. 루이비통은트렁크와 가죽제품들, 기성복, 신발, 시계, 보석, 액세서리, 선글라스, 책들로 이루어진 최고의 제품들을 가진 LV 모노그램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루이비통은 세계 최고의 국제적인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이다.루이비통의 역싸는 크게 마크 제이콥스가 수석 디자이너로 부임하기 전과 후로 나뉜다. 마크 제이콥스는 평소에 미술 전시장과 경매장을 자주 찾으며 상당한 미술품 콜렉션을 보유하고 있고 유명 화가들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루이비통 디자인의 혁신과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하는데 앞장섰다.루이비통은 여전히 장인의 수작업을 고집하고 까다로운 기준에 의해 고른 가죽을 사용하여 무두질을 한다. 염색 또한 가죽 자체의 성질을 유지하도록 식물성 염료를 사용하고 이 과정을 거쳐서 가죽이 더 자연스러운 광택을 가진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루이비통,마케팅사례연구,],루이비통,브랜드분석과,4P분석및,루이비통,다양한,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 ,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
Download :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4P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략분석.hwp( 89 )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事例(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分析(분석)과 4P分析(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술分析(분석)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1.gif)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2.gif)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3.gif)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4.gif)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5.gif)
![[경영경제]%20[%20루이비통%20마케팅사례연구%20]%20루이비통%20브랜드분석과%204P분석및%20루이비통%20다양한%20마케팅전략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C%97%B0%EA%B5%AC%20%5D%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4P%EB%B6%84%EC%84%9D%EB%B0%8F%20%EB%A3%A8%EC%9D%B4%EB%B9%84%ED%86%B5%20%EB%8B%A4%EC%96%91%ED%95%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6.gif)
[경영경제] [ 루이비통 마케팅事例(사례)연구 ] 루이비통 브랜드分析(분석)과 4P分析(분석)및 루이비통 다양한 마케팅전술分析(분석)
루이비통
marketing example(사례)
`목차`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소개)
2. LVMH 그룹의 사업분야
3. 루이비통 기업 히스토리
4. 루이비통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5. 루이비통의 다양한 marketing example(사례)
(1) VIPmarketing
(2) 스토리텔링 marketing
(3) 스포츠 marketing
(4) 브랜드marketing
(5) 콜라보레이션 marketing
(6) 시너지 marketing
6. 結論 및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언
1. 루이비통 브랜드紹介(소개)
루이비통은 1854년에 세워진 프랑스의 고급 브랜드이다. 지갑 하나를 만든 뒤에 여덟 번의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다. 줄여서는 LV라고도 부르며루이비통이 프랑스 파리에 최초로 매장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