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시장차별화 > gyro5 | gyro.kr report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시장차별화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시장차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15:48

본문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pptx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시장차별화

Download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pptx( 71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시장차별화
_SLIDE_1_

글로벌 기업의 시장 差別화 전략(戰略)
- 로레알과 P&G의 한국과 china시장 진출 전략(戰略)
_SLIDE_2_
1. china의 화장품 시장 동향

2. 로레알의 시장 差別화 전략(戰略)
- 로레알 기업 紹介
- 한국 시장 진출 전략(戰略)
- china 시장 진출 전략(戰略)
- 시사점

3. P&G 의 시장 差別화 전략(戰略)
- P&G 기업 紹介
- 한국 시장 진출 전략(戰略)
- china 시장 진출 전략(戰略)
- 시사점

4. 結論
_SLIDE_3_
1.china의 화장품 시장 동향

Prologue
_SLIDE_4_



빠른
시장세분화

SkinCare 시장우세

유통 형태 다양화

글로벌
브랜드 우세

경쟁 심화

불법 복제품 유통
Prologue
새로운 글로벌 시장으로 발전
글로벌 기업의 경쟁심화

M&A
증가
-출처: 길길우, “한국화장품의 china시장 진출 전략(戰略) 에 관한 연구”, 05.02, 중앙대 의약식품대학원
_SLIDE_5_

`china 로컬 및 글로벌 기업의 경쟁 analysis`
`열세`
`우세`
`글로벌기업`
`로컬기업`
- 브랜드 개발력 강함
- 인재집중 산업경험 풍부
- 관리 체제 수준 높음
- 현지 상황 숙지
- 인건비 낮음
- 시장 reaction 빠름
- 경영자주권
- 현지화 정보 부족
- 해외 본부의 통제
- 시장 reaction 늦음
- 인건비 높음
- 투자자금 결핍
- 소비자 관리부족
- 관리부족 개발 낙후
- 산업개발 경험부족

`china 화장품 시장의
세분 시장별 확대 추이와 展望(전망) `
출처 : 김익수, 전게서, pp 511
Prologue
_SLIDE_6_

2. LOREAL
_SLIDE_7_

2.LOREAL

염색제.
화장품
향수
500개의
브랜드
글로벌기업순위
353위
세계화장품시장
15%
19년연속
10%성장
42개국공장
140개국진출
_SLIDE_8_

2.LOR…(skip)


설명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시장차별화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1.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2.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3.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4.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5.gif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시장차별화_pptx_06.gif





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