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일동후디스마케팅strategy,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gyro5 | gyro.kr report

일동후디스마케팅strategy,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일동후디스마케팅strategy,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8:54

본문




Download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pptx




레포트/경영경제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일동후디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pptx( 69 )





일동후디스마케팅strategy,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마케팅strategy,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경영경제레포트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수요 보장
저출산 → 분유 및 이유식 중요성 부각
유제품 → 분유 (경쟁사)
분유 및 이유식 → 유제품 (후디스)
후발 기업으로써, 문제가되는점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4_
조사방법
사전조사
: 홈페이지, 각종 논문, 뉴스나 신문 기사
본 조사
- 주요 소비자인 젊은 엄마들 인터뷰 → 소비자 성향 analysis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 판매처 현장 조사 → 일동후디스 판매 戰略 및 marketing 戰略 조사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5_
시장analysis
모유 수유율 감소
+
웰빙 트랜드
고급 분유 수요 증가,
기능성 유제품 수요 증가

Executive
Summary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Budget
_SLIDE_6_
소비자analysis
중산층 이상, 중상의 구매력을 갖는 …(省略)

설명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1.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2.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3.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4.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5.gif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_pptx_06.gif
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