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광고 크리에이티브 비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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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9 15:1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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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IM-7…(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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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회사의 휴대폰 광고 크리에이티브 비교 및 경향을 analysis한 리포트입니다. 보고서에 좋은 내용이 되리라 생각하며,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선명하게 보라 기회는 자주오지 않는다” 라는 카피하나로 광고내용과 강조하고자 하는 점을 명쾌하게 요점해 준다 .이 광고 역시 기존 스카이 이 광고와 같이 기발한 상황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돋보인다. , 휴대폰 광고 크리에이티브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알고 봤더니, 차안에서 운전을 하고 있는 남자는 뿌연 앞 유리창 때문에 여자를 제대로 보지 못했던 것이다. 보고서에 좋은 내용이 되리라 생각하며, 레포트(report)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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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회사의 휴대폰 광고 크리에이티브 비교 및 경향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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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광고 크리에이티브 비교 analysis
1. 각 회사의 Creative 분석
1) 애니콜
2) 스카이
3) 싸이언
4) 팬택 & 큐리텔
2. 폰 광고의 Creative 경향/비교
1) 톱스타를 모델로!!
2) SKY는 `It`s different `?
3) 적절한 음악 선택은 필수
4) 색깔도 이용해요
5) 카피는 기능을 중심으로, 최대한 간단하게!
이런 모델의 현란한 개인기로 시선을 끈 광고는 “130만 화소 ”“130만 동영상”라는 카피로 제품의 다른 강력한 기능 역시 강조하고 있다 . 끝으로“자세가 나왔다” 라는 카피로 광고의 컨셉을 더욱 명확히 해주고 있따
이밖에 이 두 광고는 배경과 모델의 전체의상은 하얀색으로 하고 모델의 재킷이나 신발에만 자두 색으로 포인트를 두면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 또한 소비자에 심어주고 있다
2) 스카이
① IM-700편
이 광고의 컨셉은 “휴대폰 액정 화질이 뛰어난 제품”이다
광고 내용을 살펴보면 눈이 내린 하이웨이의 한적한 길에서 늘씬하고 예쁜 여자가 히치하이킹을 시도한다. 그러나 승용차는 그냥 지나쳐 가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