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엑스캔버스 제품 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보고서 > gyro5 | gyro.kr report

엑스캔버스 제품 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보고서 > gyro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5

엑스캔버스 제품 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0:53

본문




Download : 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hwp




2xxx년 5월 28일에 열린 월드 IT 쇼의 삼성, LG 부스에는 3D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들이 있었고, 그 외에도 벽걸이 TV, 모니터형 TV든 다양한 TV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우리 조는 LG의 Xcanvas가 외국, 특히 日本 회사의 제품들을 따돌리고 국내 시장과 세계 시장을 석권했는지에 대해 주목해보고자 한다.


순서


엑스캔버스 제품 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보고서
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 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엑스캔버스 제품 SWOT 마케팅전략





엑스캔버스,제품,SW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엑스캔버스 제품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hwp( 34 )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1.gif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2.gif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3.gif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4.gif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5.gif 엑스캔버스%20제품%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_hwp_06.gif

엑스캔버스 마케팅전략(strategy)

I. 들어 가며

1. 조사목적
최근 IT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디스플레이와 모바일이다. 이에 대해 엑스캔버스는 뛰어난 기술력과 디지털…(생략(省略))

설명
엑스캔버스 제품 SWOT分析(분석)및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보고서
다. 최근에는 드디어 전 세계 시장에서도 삼성과 LG가 나란히 HDTV 시장 점유율 1, 2위를 다투고 있따 이 분야에서 전통적 강자인 소니와 샤프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인 것은 괄목할만한 성과고, 최근의 3DTV 열풍의 경우 아예 전 세계 HDTV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따
우리 조는 최근 소니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한 LG Xcanvas를 택했다. 최근에는 드디어 전 세계 시장에서도 삼성과 LG가 나란히 HDTV 시장 점유율 1, 2위를 다투고 있따 이 분야에서 전통적 강자인 소니와 샤프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을 높인 것은 괄목할만한 성과고, 최근의 3DTV 열풍의 경우 아예 전 세계 HDTV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따
우리 조는 최근 소니를 제치고 세계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한 LG Xcanvas를 택했다.

2. 주제 선정 배경
시장 조사 기관인 아이서플라이에 따르면 지난해 9710만대에 머물렀던 전 세계 HDTV 판매량이 2012년까지 2억4120만대까지 늘어날 것이라고 한다. 아날로그 TV에서 디지털 TV로 이행하는 흐름과 맞물려, HDTV시장은 삼성의 파브와 LG의 엑스캔버스로 양분화 되어 호황을 누리고 있따 출시 때부터 삼성은 TV가 고가격의 고관여 제품이기에 명품과 럭셔리의 이미지를 앞세우며 광고 역시 소비자들에게 먼저 노출되었기에 파브는 엑스캔버스를 TOM(브랜드 인지도)에서 우위를 선점했다. 지금 현재 국내 시장에서 삼성과 LG를 합하면 거의 10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따 국내에서도 각 회사들이 이렇게 비약적인 성장을 보여주기 전까지만 해도 고급 TV는 日本 제를 선호했었지만, 지금은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선호받는 제품이 되었다. 뒤늦게 출시 된데다 선점 이미지 때문에 엑스캔버스는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에서 파브를 따라잡을 수 없었다. 지금 현재 국내 시장에서 삼성과 LG를 합하면 거의 10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따 국내에서도 각 회사들이 이렇게 비약적인 성장을 보여주기 전까지만 해도 고급 TV는 日本 제를 선...


엑스캔버스 마케팅전략(strategy)

I. 들어 가며

1. 조사목적
최근 IT 시장의 가장 큰 화두는 디스플레이와 모바일이다. 2010년 5월 28일에 열린 월드 IT 쇼의 삼성, LG 부스에는 3D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들이 있었고, 그 외에도 벽걸이 TV, 모니터형 TV든 다양한 TV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전체 24,2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