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5:49본문
Download :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hwp
교과서 22쪽에서 23쪽에 걸쳐 제시하는 ‘공공 장소를 이용할 때의 예절과 질서’를 보다 흥미롭게 제시하고자,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귀납적 방식의 퀴즈를 제공한다. 이에 쓰이는 문장들과 그 답은 다음과 같다. 교과서 22쪽에서 23쪽에 걸쳐 제시하는 ‘공공 장소를 이용할 때의 예절과 질서’를 보다 흥미롭게 제시하고자,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귀납적 방식의 퀴즈를 제공한다.
교육학,도덕,수업,지도안,공공,장소에서,예절,바른,의미,예절,중요성,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
설명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1.gif)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2.gif)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3.gif)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4.gif)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5.gif)
![[교육학]%20도덕%20수업%20지도안%20-%20공공%20장소에서의%20예절에%20대한%20바른%20의미,예절%20중요성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8F%84%EB%8D%95%20%EC%88%98%EC%97%85%20%EC%A7%80%EB%8F%84%EC%95%88%20-%20%EA%B3%B5%EA%B3%B5%20%EC%9E%A5%EC%86%8C%EC%97%90%EC%84%9C%EC%9D%98%20%EC%98%88%EC%A0%88%EC%97%90%20%EB%8C%80%ED%95%9C%20%EB%B0%94%EB%A5%B8%20%EC%9D%98%EB%AF%B8,%EC%98%88%EC%A0%88%20%EC%A4%91%EC%9A%94%EC%84%B1_hwp_06.gif)
순서
Download :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hwp( 73 )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 ,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공공 장소에서 예절 바른 의미 예절 중요성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 예절 중요성
Ⅰ. 수업에 쓰이는 data(자료) 구상
① 도입 단계
1차시를 스타트할 때에는 해당 단원의 첫머리를 함께 학습해야 한다.
① 뛰어 다니지 마세요.
② 옆 사람과 시끄럽게 떠들지 마세요.
③ 휴대 전화는 끄거나, 진동으로 바꿔주세요.
④ 읽은 책은 제자리에 꽂아주세요.
정답 : 도서관
④번의 문장까지 듣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여러 공공 장소들을 떠올리게 된다된다. 문장이 보일만한 장소의 범위가 ①에서 ④로 갈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 예절 중요성
Ⅰ. 수업에 쓰이는 data(자료) 구상
① 도입 단계
1차시를 스타트할 때에는 해당 단원의 첫머리를 함께 학습해야 한다. 이에 쓰이는 문장들과 그 답은 다음과 같다.
퀴즈는 총 4단계로 되어 있는데, 총 4개의 문장을 次例(차례)대로 제시하면서 어떤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안내문구인지 맞히는 것이다.
퀴즈는 총 4단계로 되어 있는데, 총 4개의 문장을 次例(차례)대로 제시하면서 어떤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안내문구인지 맞히는 것이다.
① 뛰어 다니지 마세요.
② 옆 사람과 시끄럽게 떠들지 마세…(省略)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도덕 수업 지도안 - 공공 장소에서의 예절에 대한 바른 의미,예절 중요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