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기업 경영책략分析및 improvement방안(方案)제안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05본문
Download : 락앤락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hwp
2004년 6월 30일 산업자원부가 선정한 ‘차세대 세계 일류화 상품’ 으로 선정되었고, 12월에는 산업자원부 주관 한국디자인 진흥원 주최 ‘제 6회 대한민국 디자인 브랜드 대상’ 브랜드 경영부문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과 한국생활環境(환경)시험연구원 선정 ‘제 22회 품질보증 최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 「락앤락」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냈다. 현재 「락앤락」은 75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은 1,500억원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 소비자 욕구에 박맞춰 매출의 5% 이상을 R&D에 투자, 연간 40여 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GS홈쇼핑에서 2001~2004년 4년 연속 ‘BEST of the BEST`로 선정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는 등 홈쇼핑 업계에서 기록을 세웠다. 또한 「락앤락」스포츠 물병과 「락앤락」터치 제품은 산업지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2005 우수 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되었고, 2004~2006년 3년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밀폐용기분야 ‘브랜드 파워 1위’와 한국표…(drop)
락앤락 기업 경영책략分析및 improvement방안(方案)제안 보고서
락앤락,기업,경영전략,개선,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락앤락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hwp( 85 )
락앤락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락앤락 기업 경영전략분석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기업 경영전략 개선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락앤락 기업 경영책략分析및 improvement방안(方案)제안 보고서
다.
Ⅱ. 락앤락 기업 紹介(소개)
1. (주)락앤락
락앤락은 신개념(槪念)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Lock & Lock 경영전술분석
Ⅰ. 스타트하는 글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차이를 이야기하자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사용자와 고용자 양쪽 입장에서 본 가장 큰 결점을 하나씩 말하라면 브랜드와 근무여건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Ⅱ. 락앤락 기업 紹介(소개)
1. (주)락앤락
락앤락은 신개념(槪念) 밀폐용기 「락앤락(Lock & Lock)」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 기업이다. 이러한 하나코비의 事例를 통해 성공한 중소기업의 경영혁신 전술을 紹介(소개)하고 그 성공요인과 성과에 대해 논의해 보며 많은 중소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었으면 한다. 이러한 하나코비의 事例를 통해 성공한 중소기업의 경영혁신 전술을 紹介(소개)하고 그 성공요인과 성과에 대해 논의해 보며 많은 중소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었으면 한다. 하나코비는 Lock & Lock 이라는 자체브랜드 육성과 대기업 못지않은 근무여건과 평생학습체계를 통해 2000년대 이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왔다. 하나코비는 Lock & Lock 이라는 자체브랜드 육성과 대기업 못지않은 근무여건과 평생학습체계를 통해 2000년대 이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왔다. 1985년 설립 이후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600여가지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생산해오다 1997년부터 「락앤락」브랜드 하나로 통합.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 제품을 만들어 ...
Lock & Lock 경영전술분석
Ⅰ. 스타트하는 글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차이를 이야기하자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사용자와 고용자 양쪽 입장에서 본 가장 큰 결점을 하나씩 말하라면 브랜드와 근무여건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