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2:56본문
Download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pptx
순서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
Download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pptx( 34 )
레포트/경영경제
미원,인도네시아,진출,성공,경영경제,레포트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






_SLIDE_1_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2_
미원(Miwon)
_SLIDE_3_
Ⅰ. 서론
1. 미원(Miwon) 선정동기
1-1. 인도네시아 intro 및 선정동기
1-2. 미원(Miwon) intro 및 연혁
Ⅱ. 본론
2. 인도네시아 시장동향
2-1. 진출기업과 투자내역
2-2. 미원(Miwon)의 진출 목적
2-3. 인도네시아 시장 characteristic(특성)
2-4.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문제가되는점
3. 미원(Miwon)의 SWOTanalysis(분석)
4. 미원(Miwon)의 STP
5. 미원의 다각화 戰略
Ⅲ. conclusion
6. 나아갈 방향
7.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목 차 -
_SLIDE_4_
1. 미원(Miwon) 선정동기
대상은 현재까지 인도네시아 조미료 업계 1위를 유지
대상이 치열한 인도네시아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marketing
글로벌 marketing 관점에서 대상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analysis(분석)
현재 아시아 각국에 진...
_SLIDE_1_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2_
미원(Miwon)
_SLIDE_3_
Ⅰ. 서론
1. 미원(Miwon) 선정동기
1-1. 인도네시아 intro 및 선정동기
1-2. 미원(Miwon) intro 및 연혁
Ⅱ. 본론
2. 인도네시아 시장동향
2-1. 진출기업과 투자내역
2-2. 미원(Miwon)의 진출 목적
2-3. 인도네시아 시장 characteristic(특성)
2-4.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문제가되는점
3. 미원(Miwon)의 SWOTanalysis(분석)
4. 미원(Miwon)의 STP
5. 미원의 다각화 戰略
Ⅲ. conclusion
6. 나아갈 방향
7.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목 차 -
_SLIDE_4_
1. 미원(Miwon) 선정동기
대상은 현재까지 인도네시아 조미료 업계 1위를 유지
대상이 치열한 인도네시아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marketing
글로벌 marketing 관점에서 대상이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을 analysis(분석)
현재 아시아 각국에 진출해 있는 대상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
_SLIDE_5_
1-1. 인도네시아 intro 및 선정동기
동남아시아에 있는 세계 최대의 다도(多島)국가
수도 : 자카르타 (Jakarta)
언어 : 인도네시아어
기후 : 열대성기후
종교 : 이슬람교88%, 개신교5%, 카톨릭3%, 힌두교 2%
환율 : 100 Rupiah = 12,78원
화폐 단위는 루피아(Rupiah)이며 약자로 `Rp`를 사용한다
_SLIDE_6_
1-2. 미원(Miwon) intro 및 연혁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1956년 설립
세계 3대 발효전문기업 및 국내 최고의 종합 식품회사
국내외 25개의 자회사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바이오 발효 기업으로 평가
농수산식품, 서구식품, 냉동식품 등을 생산
고객의 풍요롭고 건강한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
_SLIDE_7_
2. 인도네시아 시장동향
2-1. 진출기업과 투자내역
2-2. 미원의 진출 목적
2-3. 인도네시…(투비컨티뉴드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경영경제레포트 , 미원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