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21:48본문
Download : [레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hwp
단순히 매장에서 고객을 기다리는 소극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타겟 층이 밀집된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marketing 이라는 것.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간다. 즉 경제적인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으로 도미노 피자의 스포츠 marketing 이 바로 여기에 해당된다된다. 제품은 한 번 경험하면 그것으…(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도미노피자,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반면 스포츠를 활용한 marketing 은 marketing 및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스포츠 후원을 나타내는 의미로 기업이 현금이나 물품 등을 제공함으로써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가지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행하는 모든 활동을 일컫는다.
Download : [레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hwp( 98 )
[리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순서
[레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 [레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1.gif)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2.gif)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3.gif)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4.gif)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5.gif)
![[레포트]도미노피자%20스포츠마케팅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_hwp_06.gif)
[리포트]도미노피자 스포츠마케팅
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한
스포츠 marketing 事例(사례)와 성공요인
“맛과 재미를 동시에”
도미노피자의
스포츠 marketing .
-순서-
1. 들어가면서.
2. 도미노 피자의 다양한
스포츠 marketing .
3. 도미노피자의
스포츠 marketing 성공요인과
효능 analysis.
1. 들어가면서
“도미노가 한국 축구의 future(미래)를 배달합니다!”
라는 광고를 기억하는가 2004년 6월 22일 부터 26일 까지 5일간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열렸던 부산국제靑少年축구대회의 스폰서 광고다.
타 marketing 기법과 달리 스포츠 marketing 의 가장 큰 property(특성)은 고객을 직접 찾아 나선다는 점이다. 얼핏 생각하면 아무런 관계가 없을 것 같은 스포츠와 피자. 왜 도미노 피자는 축구대회를 위해 돈을 들일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위해 우선 스포츠 marketing 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다 스포츠 marketing 은 스포츠 자체의 marketing 과 스포츠를 활용한 marketing 두 가지로 구별된다된다.는 적극적 마인드를 반영한 marketing 기법의 대표적인 事例(사례)라 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의 관계자는 “스포츠 marketing 을 하면서 단순히 경품 지급의 차원이 아닌 놀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줌으로써 marketing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한다.
우선 스포츠 자체의 marketing 은 관람 스포츠와 참여 스포츠에서의 관중 확보 또는 스포츠 제조업 분야의 용품이나 시설 등을 판매하기 위한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