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9:13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docx
고객감동과 기아자동차의 잠재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The Power to Surprise” 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역동적인 變化(변화)를 주도하는 것입니다.
2) 디자인 경영
기아자동차는 독자적인 디자인 DNA를 확립하고, 디자인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디자인 경영체제를 정착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1) 브랜드 경영
우선 브랜드 경영으로는 글로벌 경영체제 하에서 고속성장을 해온 기아자동차가 지속적인 품질 향상 노력과 함께 브랜드 경영을 전개하여 새롭게 도약하는 것입니다. 그 결과 Europe iF Design Award(2xxx. 12), U…(To be continued )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기타레포트 , 기아자동차
순서
Download : 기아자동차.docx( 65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설명
기아자동차
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을 선도 하여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전사적 차원의 경영 흐름 입니다.
KIA
OPTIMA
“만남”
목 차
기아자동차 Brand
1.1 경영이념&목표(goal)
K5 & STP
2.1 K5
2.2 목표(goal) 시장
2.3 타겟 및 확장의 타당성
1) 제품 特性 측면
2) 광고 측면
2.4 Positioning
광고 Theme ‘KIA 만남을 말하다’
3.1 Story
3.2 만남의 이야기
3.3 SNS
광고 시행 전술
4.1 Creative 전술
4.2 ‘당신의 만남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4.3 초기 TV Teaser 광고의 내용 및 형식
4.4 초기 Radio Teaser 광고
4.5 매체 전술
5. 광고 example(사례) & 예시
1. 기아자동차 Brand
1.1 경영이념 & 목표(goal)
기아자동차의 경영이념은 크게 다섯 가지 브랜드 경영, 디자인 경영, 품질경영, 글로벌 경영, 환경경영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차량 라인업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차에 감성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세계무대에서 기아자동차의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