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홍글씨를 읽고 - 나다니엘 호손의 주홍 글씨 감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2:00본문
Download : 주홍글씨를읽고.hwp
헤스터는 교외의 초가집에서 삯바느질로 생계를 이어가고 그녀의 딸 펄은 친구도 없이 자유분방하게 자라나고 있었다.
그의 고민을 알게 된 헤스터는 칠링워드에게 딤즈데일을 용서해 달라고 간청하지만, 남편이 거절하자 딤즈데일에게 남편의 정체를 밝힌다. 축제 일에 설교를 하게 된 딤즈데일 목사는 헤스터 모녀를 불러 교수대 위에서 청중들 앞에 자기의 죄를 고백하고 그대로 죽고 말았다. , 주홍글씨를 읽고 - 나다니엘 호손의 주홍 글씨 감상감상서평레포트 , 주홍글씨
나다니엘 호손의 주홍 글씨 감상
뉴잉글랜드의 어느 도시 형무소근처 교수대위에 생후 3개월이 된 아기를 안고 있는 젊은 여자가 앞가슴에는 예쁘게 수놓은 주홍색 A라는 글씨가 선명한 옷을 입고 있었다. 또한 옥스퍼드 출신의 수재인 딤즈데일 목사는 엄격한 고행으로 쇠약한 상태에 빠져 건강 상담역인 칠링워드와 공동 생활을 하게 되고 의사는 어느 날 딤즈데일의 가슴에서 주홍 글씨를 목격하게 된다 7년이 지난 오월의 밤, 딤즈데일은 밤일에서 돌아오는 헤스터 모녀와 셋이서 교수대 위에 서자고 한다.
Download : 주홍글씨를읽고.hwp( 84 )
주홍글씨를 읽고
설명
주홍글씨,감상서평,레포트


다. 호돈이 묘사하려고 한 것은 history적인 이야기가 아니고, 제 1 장에서 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주홍글씨를 읽고 - 나다니엘 호손의 주홍 글씨 감상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사람들은 그가 틀림없이 죽었다고 했다. 그러나 단순한 history소설이라고는 말할 수 없다.
《주홍글씨》는 17세기의 보스턴을 배경으로 하는, 당시에 유행되고 있던 스코트류의 history소설이다.
그 무렵 오랜 세월 동안 행방불명되었던 헤스터의 남편이 나타났다. A는 간통(adultery)의 첫 글자이다. 칠링워드는 살 의미를 잃고 곧 죽었으며, 교양있게 자란 펄은 외국에서 결혼했고, 고향에서 깨끗이 살다 죽은 헤스터는 딤즈데일 목사의 무덤에 묻히게 되었다.
순서
주홍글씨를 읽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헤스터프린의 뒤를 따라 곧 오기로 되어 있는 남편은 아무리 기다려도 모습을 나타내지 않았고 소식도 끊어지고 말았다. 그 는 헤스터와 간통한 사나이에 대해 복수할 결심을 하고 로저 칠링워드라는 의사로 신분을 바꾸고 도시로 들어왔다.
그녀의 이름은 헤스터 프린이었다. 그녀는 자기보다 나이가 훨씬 많은 연상의 학자와 결혼했고 남편보다 먼저 미국 땅에 건너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