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6:59본문
Download : 광고 마케팅 전략.hwp
이것이 브랜드 충성 구매의 대표적인 예이다.
다.ghhh , 광고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 마케팅 전략.hwp( 66 )
광고 marketing 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상황의 종류와 속성 및 이러한 상황들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다양한 influence과 소비자 의사 결정이 속성 을 살펴보고 그 첫 번째 단계인 문제 인식과 이를 이용한 marketing 戰略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것은 크게 브랜드 충성 구매와 반복 구매의 두 가지로 나뉘어진다. 이런 경우에 개인은 제품…(To be continued )
ghhh
상황의 종류와 특성 및 이러한 상황들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다양한 영향과 소비자 의사 결정의 특성을 살펴보고 그 첫 번째 단계인 문제 인식과 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미 Aim사의 치약을 가장 좋은 것이라고 믿고 감정적인 애착이 생겨서 그것에 위탁하게 되는 것이다.
1) 브랜드 충성 구매(Brand Loyal Purchases)
치약의 브랜드를 선택할 때 확장적 의사 결정을 사용하여 고관여로 Aim사의 제품을 구입했다고 하자. 한 번 그 치약을 선택한 후에는 여전히 가장 좋은 치약이 중요한 것일지 몰라도 별 생각없이 Aim사의 치약을 사게될 지도 모른다.
1. 습관적 의사 결정 (Nominal decision making or Habitual decision making)
습관적 의사 결정에서는 엄격하게 의사 결정이라고 할 것이 없다.
문제가 인식되면 곧 내적 정보탐색(장기기억)에 의해서 하나의 해결안(브랜드)를 받아서 그것을 구매하고 그 제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을 경우에만 구매 후 평가를 하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의사 결정은 흔히 그 구매에 대한 관여도가 극히 낮을 경우에만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