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의 속성 과 assignment] 호텔사업의 속성 과 호텔기업의 influence(영향) 및 호텔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3:39본문
Download : [호텔경영의 특성과 과제] 호텔사업의 특성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hwp
(3) 고정자산의 구성 비율이 높다.
(4) 호텔기업은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을 한다.
(7) 자본의 회전율이 낮다.
(5) 계절성, 시기적 상품이다.
- 자본회전율 -
2) 운영상의 특성(特性)
(1) 종사원에 대한 의존도가 강하다. 현대의 기업은 투자자 개인의 것이 아닌, 다수의 이해관계자 단체이며, 집단의 특성(特性)은 날마다 변하기 때문에 호텔기업은 adaptation(적응) 하도록 하여야 한다. 특히 호텔경영에서 인적서비스제공으로 인한 인사관리의 중요성과 아울러 경영자, 투자자, 종사원, 대중과의 관계 등을 어떻게 조정할 것인가가 중요한 처리해야할문제가 된다 호텔기업은 일반기업에서 찾아볼 수 없는 또 다른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다아
1) 경영상의 특성(特性)
(1) 호텔은 자동화에 한계성이 있다아
(2) 호텔상품은 이동할 수 없다.[호텔경영의 속성 과 assignment] 호텔사업의 속성 과 호텔기업의 influence(영향) 및 호텔서비스
레포트/경영경제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1.gif)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2.gif)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3.gif)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4.gif)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5.gif)
![[호텔경영의%20특성과%20과제]%20호텔사업의%20특성과%20호텔기업의%20영향%20및%20호텔서비스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B8%ED%85%94%EA%B2%BD%EC%98%81%EC%9D%98%20%ED%8A%B9%EC%84%B1%EA%B3%BC%20%EA%B3%BC%EC%A0%9C%5D%20%ED%98%B8%ED%85%94%EC%82%AC%EC%97%85%EC%9D%98%20%ED%8A%B9%EC%84%B1%EA%B3%BC%20%ED%98%B8%ED%85%94%EA%B8%B0%EC%97%85%EC%9D%98%20%EC%98%81%ED%96%A5%20%EB%B0%8F%20%ED%98%B8%ED%85%94%EC%84%9C%EB%B9%84%EC%8A%A4_hwp_06.gif)
Download : [호텔경영의 특성과 과제] 호텔사업의 특성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hwp( 62 )
호텔경영,특성과,호텔사업,특성과,호텔기업,호텔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호텔사업의 특성(特性)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
목차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Ⅰ. 호텔사업의 특성(特性)
1. 경영상의 특성(特性)
2. 운영상의 특성(特性)
3. 시설상의 특성(特性)
4. environment상의 특성(特性)
Ⅱ. 호텔기업의 영향
1. 경영책략의 수립시대
2. 서비스형태의 變化(변화)
3. 상품이용가치의 變化(변화)
4. 호텔경영의 새로운 현상
5. 호텔운영상의 내적變化(변화)
Ⅲ. 서비스의 재인식
1. 서비스업의 관념
2. 호텔의 인적서비스
Ⅳ. 호텔서비스의 분류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1. 호텔사업의 특성(特性)
오늘날의 호텔은 environment요인의 變化(변화)가 심하므로 이에 대처하기 위한 경영책략으로써 environment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2) 운영의 특성(特性)상 협동과 협조체계가 잘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3) 호텔기업은 작업조건이 편리하고 유리하다.
3) 시설상의 특성(特性)
(1) 호텔시설은 건축 상의 특징으로 일시적 최초의 투자가 높다.
(4) 호텔기업의 높은 고정비 지출은 경영상의 난점을 가중시킨다. 호텔시설자체가 하나…(drop)
순서
[호텔경영의 속성 과 assignment] 호텔사업의 속성 과 호텔기업의 influence(영향) 및 호텔서비스
[호텔경영의 특성과 과제] 호텔사업의 특성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 , [호텔경영의 특성과 과제] 호텔사업의 특성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호텔경영 특성과 호텔사업 특성과 호텔기업 호텔서비스
다.
(5) 비보관성의 상품이다. 특히 호텔경영에서 인적서비스제공으로 인한 인사관리의 중요성과 아울러 경영자,...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호텔사업의 특성(特性)과 호텔기업의 영향 및 호텔서비스
목차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Ⅰ. 호텔사업의 특성(特性)
1. 경영상의 특성(特性)
2. 운영상의 특성(特性)
3. 시설상의 특성(特性)
4. environment상의 특성(特性)
Ⅱ. 호텔기업의 영향
1. 경영책략의 수립시대
2. 서비스형태의 變化(변화)
3. 상품이용가치의 變化(변화)
4. 호텔경영의 새로운 현상
5. 호텔운영상의 내적變化(변화)
Ⅲ. 서비스의 재인식
1. 서비스업의 관념
2. 호텔의 인적서비스
Ⅳ. 호텔서비스의 분류
호텔경영의 특성(特性)과 처리해야할문제
1. 호텔사업의 특성(特性)
오늘날의 호텔은 environment요인의 變化(변화)가 심하므로 이에 대처하기 위한 경영책략으로써 environment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현대의 기업은 투자자 개인의 것이 아닌, 다수의 이해관계자 단체이며, 집단의 특성(特性)은 날마다 변하기 때문에 호텔기업은 adaptation(적응) 하도록 하여야 한다.
(6) 비신축성의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