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육과정 정리(整理)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6:40본문
Download : 교육과정 정리-1.hwp
잠재적 교육과정은 교육 현장에 있어 중요성을 지닌다. 그럼에도 학교에서는 잠재적인 교육과정에 거의 관심을 갖지 않고 표면적 교육과정의(定義) 개혁에만 주력하고 있다아 이에 잠재적 교육과정의(定義) …(skip)
다.순서
교육과정,열린교육,대안교육,수준별교육,사범교육,레포트
설명
★ 개념 , ★ 잠재적 교육과정에 대한 생각, ★ '열린' 개념으로서 열린교육 , 1. 열린교육의 정의, 2. 열린교육의 원동력 , 3. 열린교육의 개념상 함의 , 4. 열린교육과 대안교육의 차이 , FileSize : 37K , [교육학] 교육과정 정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과정 열린교육 대안교육 수준별교육





★ 槪念 , ★ 잠재적 교육과정에 대한 생각, ★ '열린' 槪念으로서 열린교육 , 1. 열린교육의 정이, 2. 열린교육의 원동력 , 3. 열린교육의 槪念상 함의 , 4. 열린교육과 대안교육의 차이 , 다운로드 : 37K
[교육학] 교육과정 정리(整理)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과정 정리-1.hwp( 61 )
★ concept(개념)
★ 잠재적 교육과정에 대한 생각
★ '열린' concept(개념)으로서 열린교육
1. 열린교육의 정의(定義)
2. 열린교육의 원동력
3. 열린교육의 concept(개념)상 함의
4. 열린교육과 대안교육의 차이
본래 잠재적 교육과정이란 학교의 의도나 계획과는 무관하게 학교 생활을 하는 중에 학생들이 가지는 경험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