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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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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3 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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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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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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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CRM 성공事例 조사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
_SLIDE_2_
최근 백화점 CRM 경영전략(戰略) 의 alteration(변화)
표준화된 서비스
필요에 의한 쇼핑
High quality 상품 판매
이용의 편리함
1차적 서비스
2 차적 서비스
즐기고 느끼는 쇼핑
文化(문화) 콘텐츠 제공
레져/엔터테인먼트
교양, 취미, 건강
새로운 쇼핑 文化(문화) / 고객 생활의 질 향상

강 화
SYSTEM
인적자원 (내부고객)
서비스 (외부고객)

_SLIDE_3_
현대 백화점 기업이념
현대 백화점 하병호 대표
하병호 대표의 경영철학

`의사결정을 위한 모든 정보는 현장에 있다’

창의적
경영

효율적
경영

능동적
경영
실 질
경 영
기업이념 - 새로운 가치와 future(미래)창조
_SLIDE_4_
현대백화점의 CRM 변천사
체계적인 인재육성 시스템 구축
표준화된 응대 서비스 개발
체계적

_SLIDE_1_
CRM 성공事例 조사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
_SLIDE_2_
최근 백화점 CRM 경영전략(戰略) 의 alteration(변화)
표준화된 서비스
필요에 의한 쇼핑
High quality 상품 판매
이용의 편리함
1차적 서비스
2 차적 서비스
즐기고 느끼는 쇼핑
文化(문화) 콘텐츠 제공
레져/엔터테인먼트
교양, 취미, 건강
새로운 쇼핑 文化(문화) / 고객 생활의 질 향상

강 화
SYSTEM
인적자원 (내부고객)
서비스 (외부고객)

_SLIDE_3_
현대 백화점 기업이념
현대 백화점 하병호 대표
하병호 대표의 경영철학

`의사결정을 위한 모든 정보는 현장에 있다’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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