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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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Promotion
Sales,Promotion,경영경제,레포트
Sales Promotion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ales
Promo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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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Promotion
목차
01. 정의(定義)
02. 유형
03. Pull 전술事例
04. Push 전술事例
05. conclusion(결론)(장단점)
_SLIDE_3_
Sales Promotion
정의(定義)
SP란 인적판매, 광고, 홍보를 제외한 소비자의 구매나 유통업자의
효율을 자극하는 마케팅활동
SP는 표적시장의 reaction response을 보다 빨리, 그리고 보다 강하게 소비자들의
욕구를 유발시키기 위하여 디자인된 단기적 인센티브활동`
즉, 기업이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reaction response을 유발시켜
단기적으로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수단
Phi…(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