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02:56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1.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2.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3.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4.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5.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EC%84%B8%EB%8C%80%EB%B3%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hwp_06.gif)
사업제안서,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17 )
설명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사업계획/기타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strategy
순서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마케팅 전략(strategy)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마케팅 전략(strategy)
마케팅 전략(strategy)
1세대
시장침투전략(strategy)
2세대
시장주도전략(strategy)
3세대
시장유지전략(strategy)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key point(핵심) 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discrimination성
? 사업key point(핵심) 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효과(效果)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전략(strategy)적 제휴
세대이행 전략(strategy)
고객구매 reaction(반응)
FAB analysis(분석)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方案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현재상황analysis(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수립
실행方案
도출
● 비즈니스 environmentanalysis(분석)
● 비전과 전략(strategy)에 대한
점검
● 고객 analysis(분석)
● 주요 이해집단 analysis(분석)
● GAPanalysis(분석)
● 이슈analysis(분석)
● 활동analysis(분석)
● key point(핵심)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 key point(핵심)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전략(strategy)
● 광고전략(strategy)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전략(strategy)
● 실행方案 개발
● 역할과 책임 definition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drop)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