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flight(항공)자유화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4:17본문
Download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Contents
1. 航空자유화협정 배경
2. 한일 Open Sky
3. 한중 Open Sky
Topic
한국과 日本(일본),
한국과 中國 간의
航空자유화협정에 대한 analysis(분석)
한중일 OPEN SKY 협정 analysis(분석)
_SLIDE_2_
航空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급격한 성장
기술의 발전
航空사 간 경쟁 심화
_SLIDE_3_
航空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북미
유럽
아시아
33
26
29
%
단위
아시아 태평양 여객시장
주요 航空사들의 각축장
아시아-태평양 허브공항 경쟁
_SLIDE_4_
航空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東北亞
동북아 3국
history(역사) 적 갈등의 정도 완화
3국 간 교류 증대
航空수요 크기 확대 요량으로
航空자유화 협정 맺음
_SLIDE_5_
단일航空시장 형성
운항편수 증가
노선확장
소비자의 여행과 화물이동의 편리성 증대
航空사간 경쟁촉진
航空 운임 인하
교통량 증가
고용 창출
관련 산업 성장
_SLIDE_6_
한일航空 자유화 협정
_SLIDE_7_
배경
연혁
influence과 결과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1990년대 이후 아시아 성장세 뚜렷
비교적 꾸준하게 航空회담 개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
_SLIDE_8_
배경
연혁
influence과 결과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
”
2007 아시아 게이트웨이 strategy
보호무역적 航空정책
航空자유화로 strategy적인
국제航空 네트워크 구축
“잃어버린10년”
인구의 고령화
내수경기 침체
航空산업의 위기
허브공항에 대한 양국의 경쟁구도
_SLIDE_9_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배경
연혁
influence과 결과
2002
2003
2004
2005
2006
日本(일본)인 입국
한국인 출국
총 실적
여객부분 출입국 실적
단위 10만명
23
13
18
14
24
16
…(drop)
순서
설명
flight(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flight(항공)자유화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운송론 한중일협정 항공자유화협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flight(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flight(항공)자유화협정,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