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세스코marketing 전술,세스코analysis(분석) ,CESCOmarketing 전술,CESCOanalys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0:48
본문
Download : 세스코,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분석,CESCO마케팅전략,CESCO분석.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세스코,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분석,CESCO마케팅전략,CESCO분석 , 세스코,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분석,CESCO마케팅전략,CESCO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스코 세스코마케팅전략 세스코 CESCO마케팅전략 CESCO
_SLIDE_1_
_SLIDE_2_
ontents
1st 기업紹介(소개)
2nd 4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3rd 3P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4th 시사점
C
_SLIDE_3_
hy
W
_SLIDE_4_
hat is CESCO
W
“깨끗한 environment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environment 위생기업”
국내 최초 방제 시스템 유통 구축
특급호텔 98%, 대형빌딩 60%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아시아 최고의 방제업체
전문 방제업체중 점유율 1위
100,000여명의 연간 계약 고객, 전국 60여개의 직영사업소 운영,
2,000여명의 방제서비스 요원(세스코맨), 1000억원의 연 매출액
경쟁업체 : 크린피스, 바퀴잡는 사람들, Clean helper, 한마음 environment
_SLIDE_5_
hat is CESCO
W
Mission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environment 위생기업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environment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국내 대표 생활environment 위생기업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_SLIDE_6_
hat is CESCO
W
사업분야
_SLIDE_7_
hat is CESCO
W
_SLIDE_8_
3D 업종의 브랜드화
대규모 사업체 ,소규모 사업장, 가정집,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하는 방제 서비스
각 고객 요소에 맞는 전문적인 진단과
방제 시스템 실시
P
roduct
4P
_SLIDE_9_
rice
P
4P
rice
_SLIDE_10_
rice
P
4P
romotion
세스코 존 마크 부착으로 인한 PR
심볼 마크를 통한
기업 이미지 광고
인터넷(Internet) 홈페이지
운영으로
광고결과 창출
Q&A 게시판의 유머 경영
팬클럽 탄생 전설
_SLIDE…(생략(省略))






세스코,세스코marketing 전술,세스코analysis(분석) ,CESCOmarketing 전술,CESCOanalysis(분석)
세스코,세스코marketing 전술,세스코analysis(분석) ,CESCOmarketing 전술,CESCOanalysis(분석)
세스코,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CESCO마케팅전략,CESCO,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세스코,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분석,CESCO마케팅전략,CESCO분석.pptx(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