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상자-은희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8:08
본문
Download : 아내의 상자-은희경.hwp
아내는 외출을 좋아하지 않았고 친구들도 없었기 때문에 혼자 있는 시간에는 조용히 책을 읽거나 잠을 잤는데 그녀의 잠은 이상할 만큼 깊었다. 그는 그녀가 아직도 쓸데없는 걱정에 사로잡혀 있다고 생각하면서, 그 옆집 여자가 아내를 조금씩 변화시키는 일을 가만히 지켜보기로 한다. 그들은 유명한 불임클리닉이 있는 강남의 아파트에서 살다가 삶의 변화를 찾아서 작년에 신도시로 이사왔다. 아내는 시시하다고 할만큼 평범한 사람이었고 살림도 큰 표시 없이, 가만가만 잘해냈다. 하지만 그들은 거의 사러 얘기를 나누지 않았고 그는 그날 밤에 대하여 묻지 않은 채 그녀를 증오하기 처음 했고 그녀의 잠은 …(To be continued )
설명


,감상서평,레포트
`아내의 상자`에 대한 줄거리와 감상 내용 입니다. 이윽고 옆집에 새로 이사온 여자와 아내가 어울리기 처음 한다. 아내가 이 방으로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일이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알았으므로 떠나려는 것이었다. 옆집 여자는 어느 모텔로 가면 그녀가 있을 거라면서 자기 탓이라고만 말한다.
1. 줄거리
-내일이면 이사갈 집에서, 그는 마지막으로 아내의 방에 들어가 본다. 옆집 여자는 아내를 태우고 백화점이나 할인매장 등을 돌았고 그러던 어느 날, 평소 아이에 관한 화제를 의도적으로 피하던 아내는 갑자기 그에게 불임의 이유를 자신의 열성인자 때문일 것이라고 말한다.
아내의상자
`아내의 상자`에 대한 줄거리와 감상 내용 입니다. 그 역시 모든 면에서 무난한 남편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곤 가끔 밤에 장난전화가 오는 것 이외에는 별다른 일은 없었고 그는 곧 회사 일이 바빠졌으므로 그녀와 시간을 같이 보내는 시간은 적어지면서 다시 일상에 젖는다.아내의상자 , 아내의 상자-은희경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아내의 상자-은희경
Download : 아내의 상자-은희경.hwp( 20 )
다. 그녀는 감기가 나은 후 다시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집안일을 했고 그 역시 헬스클럽과 영어학원에 등록해서 바쁜 나날을 보냈다. 가을이 되던 어느 날, 늦은 시간까지 아내가 집으로 돌아오지 않자 밖에 나가서 기다리다가 옆집 여자를 만난다. 아내는 병원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는 싫다고 말하면서도 새 집을 꾸리는 일에 신이 난 것 같았으므로 그는, 모든 것이 평온하다고 느낀다. 모텔로 가보니 아내는 침대에 혼자 누워서 자고 있었고 그 날 이후 지독한 감기에 걸려 고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