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 gyro5 | gyro.kr report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 gyro5

본문 바로가기

gyro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3 22:3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pptx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Download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pptx( 37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제경영,CRM성공사례,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조사 -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성공사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_SLIDE_1_
CRM 성공事例 조사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
_SLIDE_2_
최근 백화점 CRM 경영전략(戰略) 의 alteration(변화)
표준화된 서비스
필요에 의한 쇼핑
High quality 상품 판매
이용의 편리함
1차적 서비스
2 차적 서비스
즐기고 느끼는 쇼핑
文化(문화) 콘텐츠 제공
레져/엔터테인먼트
교양, 취미, 건강
새로운 쇼핑 文化(문화) / 고객 생활의 질 향상

강 화
SYSTEM
인적자원 (내부고객)
서비스 (외부고객)

_SLIDE_3_
현대 백화점 기업이념
현대 백화점 하병호 대표
하병호 대표의 경영철학

`의사결정을 위한 모든 정보는 현장에 있다’

창의적
경영

효율적
경영

능동적
경영
실 질
경 영
기업이념 - 새로운 가치와 future(미래)창조
_SLIDE_4_
현대백화점의 CRM 변천사
체계적인 인재육성 시스템 구축
표준화된 응대 서비스 개발
체계적

_SLIDE_1_
CRM 성공事例 조사
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
_SLIDE_2_
최근 백화점 CRM 경영전략(戰略) 의 alteration(변화)
표준화된 서비스
필요에 의한 쇼핑
High quality 상품 판매
이용의 편리함
1차적 서비스
2 차적 서비스
즐기고 느끼는 쇼핑
文化(문화) 콘텐츠 제공
레져/엔터테인먼트
교양, 취미, 건강
새로운 쇼핑 文化(문화) / 고객 생활의 질 향상

강 화
SYSTEM
인적자원 (내부고객)
서비스 (외부고객)

_SLIDE_3_
현대 백화점 기업이념
현대 백화점 하병호 대표
하병호 대표의 경영철학

`의사결정을 위한 모든 정보는 현장에 있다’
…(skip)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1.gif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2.gif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3.gif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4.gif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5.gif [경제경영]%20CRM성공사례%20조사%20-%20현대백화점%20롯데백화점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