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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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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04 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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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소황제’라는 말이 생기게 된 국내 시장에서 또 다른 고가의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빈폴키즈를 출시 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성인 브랜드로써도 고가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빈폴이라는 브랜드의 새로운 타깃을 향한 마케팅 활동이 궁금하여 조사하게 되었다.
[마케팅]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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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분석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분석


-선정이유 : 지난해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세계 최저수준을 기록하면서 유아동용품 브랜드에서 빗댄 말로 ‘소황제’라는 말이 실감나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파워 키즈, 소비 고급화, 에듀테인먼트 등의 트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戰略) 을 펼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빈폴 키즈는 빈폴이라는 고급스러운 브랜드이미지를 내세워 고가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마케팅]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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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순서


‘빈폴 키즈’ 매장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을 마련해 자녀와 함께 쇼핑하는 주부 고객들을 최우선 배려했으며, ‘빈폴 진’매장에는 Internet을 설치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트랜드 라이딩 전 : 빈폴이라는 제일모직의 브랜드는 고가 마케팅을 펼쳐 성공한 브랜드이다.





[마케팅] 빈폴키즈와 리바이스 키즈의 마케팅 비교analysis
①파워 키즈 : 빈폴 키즈는 타기 고객인 어린이들에 맞추어 봄 학기 어린이 패션을 선보이고 새 학기 책가방을 출시하는 등의 소비시장에서 주요 influence(영향)력을 행사하는 어린이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성인용품 캐주얼 브랜드보다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제품 사용자는 어린이이고 제품 구매자는 부모이기 때문에 파워 키즈를 따르는 브랜드들은 부모까지 고려한 마케팅 전략(戰略) 이 필요하다. 이에 빈폴 키즈는 부모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 아이들에게는 Internet을 제공하여 두 고객모두의 만족을 얻어낼 수 있었다.
②소비 고급화 : ‘소황제’로 불리는 한 가정에 하나 뿐인 자녀들을 위한 부모들의 유아용품 소비는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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