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게임分析-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yro6 | gyro.kr report

게임分析-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y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6

게임分析-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1:38

본문




Download :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게임分析-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게임 워크레프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World of warcraft(WoW)
-위 연구에 대한 analysis을 중점으로-




목 차

Ⅰ. 서론 2

Ⅱ. WoW의 스토리라인 & 역싸관 3
1. 워크래프트의 게임역싸
(1) 워크래프트 I(오크 앤드 휴먼)
(2) 워크래프트 II : 어둠의 물결
(3) 워크래프트 III : 레인 오브 카오스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 WOW) 4
2. 세계관 5
3. 주요서적

Ⅲ. WoW의 시스템 6
1. 애드온 시스템
2. 업적 시스템 7
3. 전문기술 9
4. 레이드 & 공격대 시스템 11

Ⅳ. WoW의 시장성 12
...






World of warcraft(WoW)
-위 연구에 대한 analysis을 중점으로-






















목 차

Ⅰ. 서론 ……… 2

Ⅱ. WoW의 스토리라인 & 역싸관 ……… 3
1. 워크래프트의 게임역싸
(1) 워크래프트 I(오크 앤드 휴먼)
(2) 워크래프트 II : 어둠의 물결
(3) 워크래프트 III : 레인 오브 카오스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 WOW) ……… 4
2. 세계관 ……… 5
3. 주요서적

Ⅲ. WoW의 시스템 ……… 6
1. 애드온 시스템
2. 업적 시스템 ……… 7
3. 전문기술 ……… 9
4. 레이드 & 공격대 시스템 ……… 11

Ⅳ. WoW의 시장성 ……… 12
1. 대한민국 게임 시장 규모
2. 와우의 국내에서의 시장 입지 ……… 12
(1) 온-라인 게임시장의 부흥
(2) 국내 온-라인 게임산업에서의 Bizzard의 의미 ……… 13
(3) 기술력보다는 콘텐츠 기획력이 관건 ……… 14
(4) 과거 월드오브 워크래프트 유료화에 대한 시각
3. 아이온의 출시, 와우의 위기 ……… 15
(1) 온-라인 게임시장의 부흥
(2) 아이온은 어떻게 WOW를 뛰어 넘었나?
Ⅴ. WoW의 marketing 책략 ……… 18
1. 리더십 법칙
2. 팬文化(culture) 형성 노력
3.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4. 블리자드 게임간 연계를 통한 신규유저 관리 ……… 19
5. 라인확장의 법칙

Ⅵ. 한계점 및 結論 …(skip)


레포트/경영경제
게임分析-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3 )




설명

게임,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게임분석-워크레프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다.
전체 24,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