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1:48본문
Download :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매년 1억 4천여 헥토리터에 달하는 맥주를 생산하며, 안호이저 부시-인베브와 영국의 사브 밀러에 이어 세계에서 3번째로 큰 맥주기업이다.
하이네켄은 현재 다음의 다섯 가지 비즈니스 모토를 실행 중이다.
국내에는 2003년 하이네켄 코리아 법인이 설립되었고, 현재 전 세계 65개국에 120여 개의 양조장을 보유. 170여 개국에서 판매. 22년 연속 세계 최고의 맥주로 선정, 양조 업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_SLIDE_3_
기업조사
環境analysis
marketing 전술
結論(결론)
기 업 조 사 - 기업목표(目標)
서비스
품질경영
COMPETITIVE ADVANTAGE MARKETING STRATEGY
하이네켄은 현재 `당신의 세상 열기’ 캠페인을 efficacy적 글로벌 marketing 플랫폼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 소비자들을 관심도와 흥미를 정진시키기를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여 새로운 시장에 브랜드를 introduction하는 기회를 탐구로 진행 중이다.
설명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marketing 전술 - Heineken
Heineken의 marketing 전술 analysis
_SLIDE_2_
기업조사
環境analysis
marketing 전술
結論(결론)
기 업 조 사
서비스
품질경영
COMPETITIVE ADVANTAGE MARKETING STRATEGY
하이네켄은 제라드 하이네켄에 의해 1864년에 만들어진 양조회사로, 본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다 전 세계 70개국, 125개가 넘는 양조장에서 5만 4000여 명의 인원이 일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 3위의 기업이다.
소비자 영감을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주도
신흥 시장에서 기회를 캡처
하이네켄의 글로벌 규모의 이점을 활용
직원들 개개인의 리더십을 활용
더 나은 未來를 양조
_SLIDE_4_
環境analysis
기업조사
marketing 전술
結論(결론)
환 경 분 석 거시 環境analysis
…(To be continued )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네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하이네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