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1:54본문
Download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hwp
첫 번째, 의사소통 능력의 향상을 위하여 실제적인 대화를 들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초급이건 중급이건 숙달도에 상관없이 학습자들이 접하게 되는 교실 밖의 실제적 環境에서는 구어적 표현이 지배적이라고 할 수 있다아 문법 항목의 교육에 있어서도 난이도
“자습용 말하기 교재”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교재의 특성(特性)
3. 교재개발 방향성
4. 교수요목의 설계
5. 단원의 구성
5.1 단원구성 및 단계별 특징
5.2 단원구성 순서
6. 나가는 말
7. 참고 문헌
8. 단원 제시
1. 들어가는 말
대학 기관의 교재를 중심으로 말하기 교육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비교 分析해 본 결과를 토대로, 자습용 말하기 교재 개발을 위하여 세 가지 improvement점을 정리(整理) 해보았다. 초급에서는 보통 준말이나 간투사 등의 담화 표지의 사용이나 간접 표현과 같은 의사소통의 전술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설명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1.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2.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3.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4.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5.gif)
![[교육학]%20교재개발%20자습용%20말하기%20교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5%90%EC%9E%AC%EA%B0%9C%EB%B0%9C%20%EC%9E%90%EC%8A%B5%EC%9A%A9%20%EB%A7%90%ED%95%98%EA%B8%B0%20%EA%B5%90%EC%9E%AC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교재 자습용 말하기 교재
“자습용 말하기 교재”
- 목 차 -
1. 들어가는 말
2. 교재의 특성(特性)
3. 교재개발 방향성
4. 교수요목의 설계
5. 단원의 구성
5.1 단원구성 및 단계별 특징
5.2 단원구성 순서
6. 나가는 말
7. 참고 문헌
8. 단원 제시
1. 들어가는 말
대학 기관의 교재를 중심으로 말하기 교육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비교 分析해 본 결과를 토대로, 자습용 말하기 교재 개발을 위하여 세 가지 improvement점을 정리(整理) 해보았다.
첫 번째, 의사소통 능력의 향상을 위하여 실제적인 대화를 들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초급에서는 보통 준말이나 간투사 등의 …(To be continued )
교육학,교재,자습용,말하기,교재,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Download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hwp( 34 )
[교육학] 교재개발 자습용 말하기 교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