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定義(정의)와유형,목적및마케팅커뮤니케이션믹스수단의property(특성)과effect(영향)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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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定義(정의)와유형,목적및마케팅커뮤니케이션믹스수단의property(특성)과effect(영향) 요인
설명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정의(定義)와 유형, 목적 및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 수단의 characteristic(특성)과 影響요인
목차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정의(定義)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유형
1) 촉진의 주체와 대상에 따른 구분
2) 촉진의 내용에 따른 구분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목적
Ⅱ.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 수단의 characteristic(특성)
1. 광고
2. 인적판매
3. 홍보
4. 판매촉진
5. Direct Marketing
Ⅲ.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믹스의 影響 요인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예산의 규모(가용자금의 크기)
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目標(목표)와 정책
3. 제품의 성격
4. 표적시장의 성격
5. 제품수명주기단계
6. 푸쉬전략(strategy)과 풀전략(strategy)
7. 경기상황
...이하 省略(미리보…(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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