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 gyro6 | gyro.kr report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 gy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6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3:19

본문




Download :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ppt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ppt( 78 )






무선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컨텐츠를 의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무선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든 컨텐츠를 의미디지털 컨텐츠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차별성, 개인성 등의 특성으로 기존의 디지털 컨텐츠와 다른 차이점을 보여줌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 ,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컨텐츠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差別(차별) 성, 개인성 등의 特性(특성)으로 기존의 디지털 컨텐츠와 다른 차이점을 보여줌
설명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
1.모바일 컨텐츠란?
2.모바일 컨텐츠의 산업구조
3.모바일 컨텐츠 산업의 가치사슬
4.모바일 컨텐츠의 수익모델
5.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 모델
6.NTT 도코모의 I-Mode
7.Com2us(컴투스)
8.무선인터넷(Internet) 개방
9.향후project


일본 NTT 도코모의 아이모드(I-Mode)는 휴대폰을 통한 데이터 통신 서비스로 1999년 2월 첫 서비스를 스타트한 이래 경이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음
14.4Kbps 패킷 통신망을 사용, 휴대폰만으로 인터넷(Internet)에 접속하여 전자메일이나 뉴스검색, 게임, 뱅킹, 티켓 등 서비스 제공 …(To be continued )
모바일 컨텐츠의 비즈니스모델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1.gif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2.gif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3.gif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4.gif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5.gif 모바일_컨텐츠의_비즈니스모델_ppt_06.gif
다.
전체 24,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